박민영, 김재영 품에서 숙면..고경표 질투 활활 (월수금화목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민영과 김재영의 달콤한 낮잠 데이트가 포착됐다.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제작진은 4일 최상은(박민영 분), 정지호(고경표 분), 강해진(김재영 분)의 본격적인 삼각 격일 로맨스를 예고하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컷에는 최상은과 강해진이 대낮에 산책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제작진은 4일 최상은(박민영 분), 정지호(고경표 분), 강해진(김재영 분)의 본격적인 삼각 격일 로맨스를 예고하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강해진은 최상은과 함께 있는 사진이 언론에 공개되며 거짓 루머에 휘말리게 됐다. 설상가상 강해진의 본가에서는 정략결혼을 하라며 그를 부추겼고, 분노한 강해진은 취재진 앞에서 돌발적으로 최상은과의 공개 결혼 발표를 했다. 또 두 사람 결혼 발표를 속보로 확인한 정지호의 차갑게 굳어진 표정이 엔딩에 담겼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컷에는 최상은과 강해진이 대낮에 산책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다. 산책 도중 최상은이 피곤한지 조는 모습을 보이자, 강해진은 그런 최상은을 지그시 바라본다. 최상은은 강해진 어깨에 기대 잠든다. 강해진 품에 안겨 낮잠에 빠진 최상은과 그녀의 어깨를 감싸 안고 미소짓는 강해진 모습이 시선을 끈다. 또 강해진은 앞서 루머로 세간의 관심을 한몸에 받는 상황. 이를 의식한 듯 최상은은 스카프와 선글라스로 정체를 철저하게 감추고 있지만, 강해진은 위장 아이템 없이 얼굴을 그대로 노출하고 있다.
‘월수금화목토’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태범♥임사랑 밀월여행…야간 수영 中 스킨십 (신랑수업)
- 비비, 비키니 벗겨진 무대 회상 “큰일 날 뻔” (아는형님)
- ‘24살 연하 예비신부♥’ 최성국 “결혼합니다” (미스터리 듀엣) [TV종합]
- ‘이지혜♥’ 문재완 심근경색 급사 경고 “남자로서 1~2년 남아” (동상이몽2)
- 박성웅, ♥신은정+아들 상우 등장에 확 달라져 (캠핑짱) [TV종합]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