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혁♥에이트 주희 결혼.. 배우·가수 부부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혁과 에이트 주희가 결혼했다.
김선혁과 주희는 지난 1일 서울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들의 결혼식엔 가족은 물론 배우 오나라, 김빈우, 김예랑, 개그맨 오지헌 등 가까운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연극배우 출신의 김선혁은 '별순검' '장밋빛 연인들' '왜 오수재인가?' 등 다수의 히트작에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김선혁과 에이트 주희가 결혼했다.
김선혁과 주희는 지난 1일 서울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들의 결혼식엔 가족은 물론 배우 오나라, 김빈우, 김예랑, 개그맨 오지헌 등 가까운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중 김예랑은 자신의 SNS에 “행복이 뚝뚝 떨어지던 선혁오빠, 결혼 축하해. God Bless you!”라는 글을 남기는 것으로 신혼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오지헌 역시 “이제 선혁이 형도 결혼하는구나. 형, 결혼 축하해”라며 축하 글을 게재했다.
한편 연극배우 출신의 김선혁은 ‘별순검’ ‘장밋빛 연인들’ ‘왜 오수재인가?’ 등 다수의 히트작에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다.
주희는 혼성그룹 에이트 소속으로 ‘잘 가요 내 사랑’ ‘사랑을 잃고 난 노래하네’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오지헌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성규, 억대 외제차 선물 공개 "연예인병 재발"
- 子 질투해 여친 살해한 금수저 영화감독 “영화 내용처럼 온몸에 피 뽑아”
- 채은정 “새엄마만 3명, 父와 갈등에 독립”
- 데미 무어 “16살에 성폭행 당해.. 母가 70만 원 받고 덮어”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