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배달 80만원 써" 18살 母에 박미선 "MZ세대 다 저래?" 깜짝(고딩엄빠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 커피로 아침을 해결하는 고딩엄빠 커플이 박미선의 분통을 터뜨리게 했다.
10월 4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에서는 18살에 엄마가 된 고딩엄빠 커플이 등장했다.
요리를 할 줄 몰라 "한 달에 배달 주문으로만 7~80만 원 쓴다"고.
인교진은 "배달 커피가 은근히 비싸요"라고 거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배달 커피로 아침을 해결하는 고딩엄빠 커플이 박미선의 분통을 터뜨리게 했다.
10월 4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에서는 18살에 엄마가 된 고딩엄빠 커플이 등장했다. 슬하에 갓 100일이 된 딸을 두고 있다.
원래는 친정집에서 살았으나, 부모와의 갈등으로 인해 독립해 월세살이 중이라는 이들 커플. 통장 잔고는 3만 원 남짓이어서 보는 이들의 충격을 자아냈다.
18세 엄마 박유진은 "딱히 그렇게 불안하지는 않다"며 "매일 보던 통장 잔고라서.."라고 반응했다.
이들 커플은 일어나자마자 커피부터 주문했다. 요리를 할 줄 몰라 "한 달에 배달 주문으로만 7~80만 원 쓴다"고.
이에 박미선은 "요즘 MZ세대 다 저러냐?"며 "저 돈이면 밥을 먹겠다"고 말했다. 인교진은 "배달 커피가 은근히 비싸요"라고 거들었다.(사진=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터질 듯한 글래머+인형 각선미‥레전드 직찍 탄생
- ‘장동건♥’ 고소영, 금손 딸 자랑→팔아도 될 퀄리티 깜짝
- ‘나는솔로’ 9기 옥순, 글래머 수영복 몸매 이 정도? 감탄 이끈 물놀이
- 고명환 “아내 임지은 고깃집 서빙, 다리 실핏줄 터져도 행복하다고”(아침마당)
- 모태범♥임사랑, 수영장서 스킨십 폭발 “이 정도면 부부”(신랑수업)
- 故남문철 사망 1주기‥1200만 돌파 ‘범죄도시2’가 유작
- 이틀 만에 결혼한 우즈벡 아내 “남편, ‘널 사왔다’고”…MC들 경악(결혼지옥)[결정적장면]
- 미안하다면서 또 욕설한 남편, 아내 이혼 언급에 “다른 남자 만나라”(결혼지옥)[어제TV]
- 이지혜, 유재석→강호동 이웃 이사‥럭셔리 수리한 집 공개 “자가 아님”
- 박명수, 의사 아내 ♥한수민과 결혼 이유 “조건 봤다”(안싸우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