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컴백 하루 전 '반쪽' MV 기습 공개

손봉석 기자 2022. 10. 4. 22: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캡처



혼성그룹 코요태가 컴백 하루 전 신곡 ‘반쪽’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4일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5일 발매 예정인 신곡 ‘반쪽’ 뮤직비디오를 특별히 선공개,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을 보내준 대중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신곡 ‘반쪽’ 뮤직비디오에서는 김종민, 빽가, 신지의 아이돌못지않은 상큼함은 물론, 코요태의 넘치는 팬 사랑이 느껴지는 ‘반쪽’ 가사가 담겨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영상에서 사랑스러운 핑크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한 신지는 킬링 파트인 “반쪽이야 날 채워주는 그댄 내 사랑이야”를 달콤하게 부르며 중독성을 안겼다.

빽가는 파워풀한 래핑으로 신나는 느낌을 배가시키는가 하면, 김종민, 신지와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24년차’ 장수 그룹만의 케미를 자랑했다. 이와 함께 김종민도 따뜻하고도 감미로운 음색을 들려주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코요태 신곡 ‘반쪽’은 밝고 신나는 댄스 곡으로, 누구나 한 번 들으면 바로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코요태를 사랑해 준 대중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으며, “넌 나의 반쪽”이라는 메시지가 특징이다.

팬들을 위해 신곡 ‘반쪽’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코요태는 컴백 앨범 ‘LET’s KOYOTE’를 통해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코요태는 신곡 ‘반쪽’과 ‘영웅’ 발매를 예고, 오는 11월 5일과 6일에는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리는 2022 콘서트 투어 ‘렛츠 코요태!’ 서울 공연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코요태의 새 앨범 ‘LET’s KOYOTE’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