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진♥김지호, 부부 사이 엄청 좋네..술 한잔 기울이며 '애정 폭발'
정유나 2022. 10. 4. 22: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호가 김호진과 데이트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김지호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이 늦게 끝나 사케에 스시와 구이. 맛집 발견~^^"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호와 김호진은 일식집에서 술 한잔을 기울이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
한편, 김지호는 배우 김호진과 2001년 결혼, 슬하 딸 하나를 두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김지호가 김호진과 데이트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김지호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이 늦게 끝나 사케에 스시와 구이. 맛집 발견~^^"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호와 김호진은 일식집에서 술 한잔을 기울이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 부부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김지호는 배우 김호진과 2001년 결혼, 슬하 딸 하나를 두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 박수홍, 父 폭행에 실신…“신변보호 원했는데 무시”
▲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 최강희, 여전한 '동안' 미모. “술·담배 끊고 다 해결된 줄 알았는데 다시 넘어졌다” 고백
▲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 박수홍, 父 폭행에 실신.."신변보호 원했는데 무시"
-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 최강희, 여전한 '동안' 미모. "술·담배 끊고 다 해결된 줄 알았는데 다시 넘어졌다" 고백
-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