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300억 자산가'설에 "실제로는 없어서 속상"! 그런데 신발은 2천만원짜리 소유?

이정혁 2022. 10. 4. 22: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0억 자산가는 낭설, 대신 2000만원짜리 신발은 있다.

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산다라박이 300억 부자설에 대해 직접 해명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300억 자산가는 낭설, 대신 2000만원짜리 신발은 있다.

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산다라박이 300억 부자설에 대해 직접 해명한다.

최근 K-POP 여가수 중 재산 순위가 아이유와 이효리에 이어 3위라는 보도가 나온 것과 관련, 산다라박은 "제가 300억이 있다고 기사가 났더라. 주변에서 축하 연락을 많이 받았는데 실제로는 300억이 없어서 속상했다", "생각해보면 300억 정도 벌었을 것 같다. 쇼핑 안 했으면 부동산 구매할 수 있었을 것 같다"라며 '300억 보유설' 해명에 나섰다.

그러나 산다라박은 평소 신발을 수집해 운동화를 1000켤레 이상 보유하고 있다며, 가장 비싼 신발은 2000만원짜리 라고 해서 출연진을 놀라게 하기도.

산다라박은 "가장 비싼 신발은 2000만 원 정도 된다. 정말 가끔 신는데 더러워지는 게 싫어서 집에서 신고 돌아다닌다"라고 말해 남다른 스케일의 '운동화 콜렉터'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산다라박은 자신이 '비대면 연애' 전문가라고 언급되자, "코로나 시국 이전에도 연애 금지령을 철저히 지켰기 때문에 비대면 연애를 해왔었다"며 "하지만 아무도 나한테 신경 안 쓴다는 말을 듣고부터는 대면 연애를 했는데 다들 안 믿더라"고 고백했다.

정형돈이 "열애설 사진이 한 번도 안 찍히지 않았냐"라고 의아해하자, 그녀는 "사진 찍히기 전에 늘 헤어진다"라며 의외의 '열애설이 나지 않았던 비결(?)'을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박수홍, 父 폭행에 실신…“신변보호 원했는데 무시”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최강희, 여전한 '동안' 미모. “술·담배 끊고 다 해결된 줄 알았는데 다시 넘어졌다” 고백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