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학' 이민구, 넷플릭스 '글리치' 합류
안병길 기자 2022. 10. 4. 21:03
이번에도 고등학생이다.
배우 이민구가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에 합류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학교 폭력 피해자 ‘진수’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는 배우 이민구가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에 캐스팅이 확정됐다.
‘글리치’는 외계인이 보이는 지효와 외계인을 추적해온 보라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지효 남자친구의 행방을 쫓으며 ‘미확인’ 미스터리의 실체에 다가서게 되는 4차원 그 이상의 추적극이다.
극 중 이민구는 ‘동혁’으로 분한다. 고등학생인 동혁은 미확인 비행물체 커뮤니티의 고정닉(회원)으로 활동하는 인물이다. 약간은 철없어 보이는 그는 누구보다 미스터리에 관심이 많아 열정적으로 활동한다. 이민구는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고등학생 ‘동혁’을 현실감 있게 소화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이민구는 독립영화 ‘우스운게 딱! 좋아!’, ‘세척’, ‘눈치돌기’, ‘병석이 동생 봉석이’, ‘홈럼을 던지다’, 드라마 ‘나의 너에게’ 등에 출연,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병찬(김병철 분)의 아들이자 학교 폭력 피해자 ‘진수’로 분해 섬세한 감정 연기와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 이번 작품도 기대가 크다.
한편, ‘글리치’는 오는 10월 7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