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황제' 김연경, 서울 시내를 가득 메운 폼나는 본새

오세진 2022. 10. 4. 20: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구황제 김연경이 자신이 모델로 된 전광판을 자랑했다.

4일 김연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192cm의 큰 키도 김연경이 모델이 될 만한 강점이지만, 자신의 일에 흔들림이 없고 다정함과 사려 깊은 모습으로 모두를 아우르는 톱클래스 인품이 뿜어내는 분위기가 그를 명품 브랜드의 모델로 서게 한 것도 없지 않을까.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배구황제 김연경이 자신이 모델로 된 전광판을 자랑했다.

4일 김연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는 청담, 강남 시내 등 명품 B브랜드의 로고와 함께 김연경의 모습이 내걸린 건물들이 큼지막한 사진으로 걸려 있다. 

김연경은 지난 9월 명품 B브랜드의 캠페인 모델로 선정 됐다. 역대 배구 선수로 남다른 랭킹포인트를 자랑하며 올림픽 메달 없이 탑 티어로 거론되는 김연경은 실력뿐 아니라 그가 지닌 스타성을 방송가와 패션계에서 눈여겨 보고 있다. 192cm의 큰 키도 김연경이 모델이 될 만한 강점이지만, 자신의 일에 흔들림이 없고 다정함과 사려 깊은 모습으로 모두를 아우르는 톱클래스 인품이 뿜어내는 분위기가 그를 명품 브랜드의 모델로 서게 한 것도 없지 않을까.

네티즌들은 "저 브랜드 난해하다고 생각했는데 김연경이 입은 거 보고 간지죽살 된 듯", "본새가 인간으로 태어나 그 이름이 김연경", "아 진짜 멋지다", "언니 사랑해. 나랑 결혼해. 안 하면 우리 헤어져" 등 다양한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김연경은 1년 만에 국내 리그로 복귀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김연경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