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때가 가장 행복하다는 안소희! 그런데 살이 안 찌는 이유는? (Feat.식단 관리)

2022. 10. 4. 19: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소희의 관리 비법 대공개!

연예계 대표 소식좌 안소희. 양을 적게 먹을 뿐, 음식을 아주 좋아해서 하나에 꽂히면 줄곧 그것만 먹기도 한다고! 그런데도 마른 몸을 유지하는 이유는, 운동과 식단 관리를 병행하며 체중 조절을 꼼꼼히 하기 때문이다. 최근 안소희가 푹~빠진 음식과 식사 메뉴가 그녀의 유튜브에 공개되었는데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아주 제격이라고! 어떤 음식인지 궁금하다면 다들 주목해볼 것.

「 POINT 1. 부라타 치즈 샐러드, 근데 제철 과일을 곁들인 」
최근 안소희가 빠진 음식은 ‘부라타 치즈 과일샐러드’. ‘부라타 치즈’는 고단백 식품이라 식욕 억제 효과를 주어 다이어트용으로 많이 찾는 재료다. 거기에 웬만한 과일이랑은 잘 어울리기 때문에 곁들어 먹으면 맛이 훨씬 좋아진다는 것이 그녀 피셜! 치즈와 함께 먹는 과일은 제철 과일이나 무화과, 망고, 샤인머스캣 등 달콤한 과일과도 아주 찰떡이라고. 여기서 샐러드 너낌을 폴폴~ 내주고 싶으면 안소희처럼 루콜라를 넣어서 먹어줄 것. 루콜라는 특유의 향과 맛으로 인해 호불호가 갈리는 재료라 굳이 안 넣어도 되지만 각종 비타민은 물론 루테인까지 풍부해 피부 미용은 물론 나트륨 배출과 콜레스테롤 제거 효능을 가지고 있어 츄라이 해봐도 좋은 선택!

안소희’s 샐러드 만드는 법

1. 제철 과일을 잘라서 접시에 올려준다.

2. 과일 위에 부라타 치즈 한 덩이를 올려준다.

3. 손질한 루콜라를 그 위에 얹어준다.

이때, 베이비 루콜라를 사용하면 따로 손질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팁!

4. 올리브 오일과 소금, 후추를 입맛에 맞게 뿌린다.

5. 자른 치즈 조각과 과일, 루꼴라를 한번에 먹어주면 아주 꿀맛!

「 POINT 2. 아침은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
평소 일어나서 처음 먹는 식사인 아침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안소희. 그래서 간단하더라도 자신에게 아주 잘 맞는 루틴대로 끼니를 챙겨 먹는다고 한다. 그녀의 첫 단계는 독소와 노폐물 배출 효과에 좋은 ABC 주스와 피부 미용에 좋은 콜라겐을 마시는 것. 그다음엔 본격적인 식사로 돌입하는데 빵과 과일, 계란으로 구성된 한끼 식사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비타민까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한다. 아침 메뉴 구성이 조금씩 바뀌어도 꼭 먹는 음식이 있으니, 그건 바로 ‘그린 키위’. 그녀의 최애 과일이기도 한 키위는 혈당 지수가 낮고 섬유질 함량이 높아 장 건강은 물론 체내 지방 축적을 방지해줘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아주 굿!
「 POINT 3. 늦은 저녁을 먹거나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땐? 」
식단 관리를 할 때 안소희의 주된 저녁 식사는 셰이크 한잔. 운동 후 스케줄까지 소화할 땐 저녁은 든든하게 먹어야 하는데, 다음 날 일찍 기상해야 하면 칙피스의 비건 샐러드를 자주 시켜 먹는다고 밝혔다. 12,000원 정도의 가격에 올리브, 병아리콩을 비롯해 각종 야채로 만든 샐러드, 후무스, 팔라펠로 이뤄진 혜자스러운 구성이 특징이다. 거기에 가벼우면서 배를 든든하게 채워주는 건강식으로 잘 알려져 있어 요즘 대세 of 대세 음식이라는 것. 또한 가끔은 친구들과 치팅데이를 즐겨 많은 음식을 먹으면, 한 번은 꼭 비건 샐러드를 먹을 정도로 찐심! 바쁜 스케줄로 인해 늦은 식사를 하는데, 다음날 중요한 약속까지 있다면 안소희의 비법을 참고해볼 것.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