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 악마의 섬 수호병 NPC는 누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대작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가 'NPC 이름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월9일까지 진행되는 'NPC 퀴즈 이벤트'는 '악마의 섬 수호병 NPC'의 이름을 채팅창에 정답을 쓰고, 이를 캡처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채팅창 정답 캡처 이미지와 서버/캐릭터명을 작성해 공식카페 'NPC 이름 맞추기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NPC 이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날개영원 2개, 탈것영원 2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응모한 유저 중에서 총 6명을 추첨해 '(날개) 거울의 빛', '보라초급명혼', '승급수정선택'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0월10일에 공식카페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더프레이’는 개성 넘치는 남녀 5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얼굴, 외형을 비롯해 염색 시스템 등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100종이 넘는 다채로운 코스튬으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자동과 수동으로 구분된 스킬을 통해 편의성과 화끈한 손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스킬을 선택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