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미미로즈, 안방극장 시선강탈 'Rose'

손봉석 기자 입력 2022. 10. 4. 18: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M, SBS FiL ‘더쇼’ 캡처



신예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4일 오후 6시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했다.

미미로즈는 레드와 화이트 조화의 무대 의상을 통해 장미를 떠오르게 한 것은 물론, 차별화된 비주얼과아우라를 자랑, 갈수록 화려해지는 타이틀곡 ‘Rose’를 선보였다.

미미로즈는 믿고 보는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 꽃 같은 비주얼에버금가는 강력한 실력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설렘과 관심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신인다운 열정과 패기를 함께 선보인 미미로즈는 긍정적인 시너지를 선사했고 빛나는 존재감을 거침없이드러내며 나무 퍼포먼스, 세련된 안무 포인트들로 다채로운 재미를 안겼다.

미미로즈 ‘Rose’ 무대를 향해 글로벌 팬들은 뜨거운 응원과 호응을 보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통해 다재다능함을 뽐내고 있는 만큼, 기대에 부응할 무대들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