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금감원장, 우리은행 현장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4일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 인근에 있는 우리은행 종로4가 금융센터를 찾아 코로나19 대출 만기 연장과 상환 유예 상담을 위해 방문한 고객들과 대화하고 은행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 원장은 광장시장 상인 등과 간담회를 열고 코로나 방역조치 전면 해제 이후 영업 현황과 이와 관련한 금융 애로사항도 들었다.
이 원장은 "정부 차원의 대책만으론 위기를 극복하는 데 한계가 있어 금융권 자체의 적극적인 지원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4일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 인근에 있는 우리은행 종로4가 금융센터를 찾아 코로나19 대출 만기 연장과 상환 유예 상담을 위해 방문한 고객들과 대화하고 은행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 원장은 광장시장 상인 등과 간담회를 열고 코로나 방역조치 전면 해제 이후 영업 현황과 이와 관련한 금융 애로사항도 들었다. 이 원장은 “정부 차원의 대책만으론 위기를 극복하는 데 한계가 있어 금융권 자체의 적극적인 지원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핑하러 자주 갔는데"…트레이더스, 유료 멤버십 도입한다
- 투자수익 생겨 세금 신고한 서학개미 작년 14만명…3조원 벌어
- 주식 1998억 날리고도 '성과급 잔치' 벌인 과학기술인공제회
- "이러다 신용불량자 될 판"…대구 집주인들 '대혼란'
- 수임료 수천만원인데 학생·주부 줄섰다…'마약 전문 로펌' 호황
- "평생 가족 먹여살린 내게 어떻게"…박수홍, 父 폭행에 울분
- '시상식 폭행' 윌 스미스, '노예 해방' 영화로 연말 복귀
- "XX아" 손가락 욕+폭언 퍼붓는 무직 남편, "19살에 만나 이틀만 결혼" ('결혼지옥')
- 제시, 화끈한 무대 퍼포먼스…망사 의상으로 드러낸 카리스마[TEN★]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