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RE, 'SE846 Gen 2'·'SE215SPE 퍼플' 이어폰 선보여

손재철기자 2022. 10. 4. 17: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향장비 전문기업 SHURE의 공식 수입사 삼아사운드(유)는 하이엔드 이어폰 SE846 2세대 버전인 SE846 Gen 2와 SE215 스페셜 에디션 퍼플 색상 이어폰을 국내 선보였다고 밝혔다.


‘SE846’ 오리지널 제품을 출시한 지 10년 만에 SE846 Gen 2를 출시하고 기념해 29일 서울 성수동에서 신제품 론칭 행사를 열고, SE846 Gen 2 및 SE215SPE 퍼플 음질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SE846 Gen 2는 SE846과 마찬가지로 SHURE의 사운드 아이솔레이팅 기술이 접목된 제품이다. 4개 정밀 엔지니어링 드라이버를 포함, 확장된 선명도를 자랑한다. 또 로우패스 필터 설계를 통해 저음의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진정한 서브우퍼의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출시한 SE846 2세대 제품은 새로운 사운드 시그니처 필터와 다양한 슬리브 제품, 업데이트된 패키지 및 추가된 컬러 옵션으로 구성됐다.

Gen 2 버전은 기존에 Balanced, Warm 및 Bright 3가지였던 필터 옵션에 고음역 필터를 새롭게 추가했다.

사용자가 더욱 다양한 사운드 시그니처를 선택할 수 있게 만들었다. 확장된 사운드 시그니처는 고음역의 이미지를 선명하게 표현하며, 4kHz~12kHz로 고주파 대역을 확장해 경쾌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여기에 컴플라이 폼팁을 기본구성 추가함으로 최소형 슬리브까지 포함하는 확장된 슬리브 옵션은 청취자들에게 완벽한 핏을 제공한다.

또한, Gen 2는 기존에 있던 Clear(클리어) 색상을 업그레이드한 데 이어 Jade(그린)와 Graphite(그라파이트) 색상을 추가해 3가지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SE846 제품은 MMCX 단자가 탑재된 기분 분리형 케이블을 장착하고 있어 여러 방식으로의 활용도 용이하다. SHURE 무선이어폰 어댑터를 사용하면 무선이어폰으로 변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유선 액세서리 옵션도 연결할 수 있다.

SHURE의 션 설리번 유선 제품 부문 이사는 “SE846의 비교불가한 오디오 성능은 수십 년간의 집중적인 연구를 기반으로 한다”며 “이것이 바로 뮤지션과 오디오 애호가들이 SHURE의 기술을 신뢰하는 이유”라고 말했다. 이어 “SE846 Gen 2 모델은 새로운 네 번째 사운드 시그니처 필터를 추가해 안목이 높은 청취자도 미세한 제어를 통해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며 “4개의 고화질 드라이버와 SHURE의 사운드 아이솔레이팅 기술이 결합된 이 이어폰은 고급 수준의 청취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SHURE가 출시한 또 하나의 제품은 SE215 스페셜 에디션 퍼플 컬러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글로벌 투표에서 퍼플 컬러가 가장 많은 표를 받아 제품으로 출시한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