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새삥', 음원차트 독주ing

김원희 기자 입력 2022. 10. 4. 17: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OZ엔터테인먼트



가수 지코(ZICO)의 신곡 ‘새삥’이 장기흥행을 예고했다.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의 미션곡 ‘새삥 (Prod.ZICO) (Feat. 호미들)’이 멜론 주간차트(집계기간 9월 26일~10월 2일) 1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지난달 25일 멜론 일간차트 1위를 찍은 후 지난 3일에도 정상을 차지하며 9일 연속 1위를 지켰다. 멜론 실시간 차트인 ‘톱 100’에서는 지난달 26일 오전 2시부터 4일 오후 2시 기준 줄곧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은 지니 주간차트(집계기간 9월 26일~10월 2일)에서도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지난달 22일 지니 일간차트 1위에오른 뒤 12일 연속 정상에 머무르고 있다.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은 지난달 30일처음으로 한국 스포티파이 ‘일간 톱 송’ 1위를 차지했고 3일 연속 정상을 지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코는 공연계 섭외 1순위로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지코는 여러 대학 축제와 ‘2022 한국문화축제 더케이콘서트(THE-K Concert)’, ‘2022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등 수많은 공연, 행사 무대에 오르며 활약을 이어간다. 이에 더해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리얼 데이팅 예능 ‘체인리액션’의 MC로 나서며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