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뷰티산업전 'K-뷰티엑스포' 킨텍스서 6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를 넘어 세계에 한국 미용산업을 알리는 'K-뷰티엑스포'가 킨텍스에서 막을 올린다.
킨텍스는 오는 6일부터 사흘 간 1전시장 4-5홀에서 국내 최대 규모 뷰티박람회 'K-뷰티엑스포 코리아'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국내를 넘어 세계에 한국 미용산업을 알리는 ‘K-뷰티엑스포’가 킨텍스에서 막을 올린다.
킨텍스는 오는 6일부터 사흘 간 1전시장 4-5홀에서 국내 최대 규모 뷰티박람회 ‘K-뷰티엑스포 코리아’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는 북미와 러시아, 인도 등 기존에 참여한 국가는 물론 폴란드 최대 유통망을 보유한 바이어와 유럽 내 최대 뷰티 리테일러인 체코 바이어 등 32개국에서 100여개사의 바이어가 참여해 1대 1 수출상담회가 열려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울러 네이버와 신세계인터내셔날, 롯데홈쇼핑, 11번가, 위메프 등 국내 대형 백화점과 마트, 면세점, 홈쇼핑, 온라인몰의 유통 MD들을 초청해 입점을 지원하는 유통 MD 구매 상담회도 마련해 국내시장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창출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근 뷰티산업의 트렌드를 익히고 뷰티산업의 파이를 키우는 종합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위한 컨퍼런스도 개최한다.
더욱이 올해 컨퍼런스는 무료 오픈세미나로 진행해 업계 관계자들 간 정보 교류와 긴밀한 네트워킹이 더욱 활발하게 형성될 전망이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일반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등록 입장료는 5000원, 고양시민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뷰티엑스포’ 관계자는 “초청한 바이어 뿐만아니라 대만,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서 개최한 K-뷰티엑스포의 성과로 1000여 명이 넘는 해외 바이어들의 자발적 참관 신청도 이어지고 있다”며 “진성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들이 다수 참관하는 만큼 관계자들 간 정보 교류와 긴밀한 네트워킹이 더욱 활발하게 형성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체부, '윤석열차' 금상에 "사회적 물의"…조치 예고
- 父에 폭행 당한 박수홍 "평생 먹여살린 나한테…" 과호흡 증세
- 김밥 40줄 '노쇼' 50대, 벌금 300만원 약식기소
- LH, 청렴도 최하위에 낙하산 성과급·퇴직자 밥그릇 챙겨[2022국감]
- 전세계 속속 ‘No마스크’…실내 마스크 해제는 언제?
- 러, 핵무력 시위 임박했나…우크라로 향하는 '수상한' 러 군용열차
- 전북대 교수, 새만금 사업권 중국자본에 넘겨 ‘연간 500억’ 유출
- 국감 화면서 재생된 "XXX 쪽팔려서"…"답하기 어려우시죠?"
- 인플레법 우려 현실되나…현대차, 美 전기차 판매 감소(종합)
- “직원 월급 줄 돈 없어”…기증된 인체조직 ‘할인판매’한 공공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