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2022 월즈 테마곡 'Last Man Standing' 공개

김형근 입력 2022. 10. 4.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 Entertainment & Sports (이하 T1)가 T1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을 위한 월즈 2022 테마곡 발매 계획을 4일 발표했다.

T1의 CEO인 조 마쉬는 "첫 번째 테마곡 'Runner'가 흥행한 이후 레이든 및 트랜스페어런트아츠(Transparent Arts)와 다시 한번 함께하길 고대하고 있었으며, 2022 시즌 T1의 슬로건 'Together as 1'과 함께 레이든은 월즈 2022의 테마곡 'Last Man Standing'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라며 "팀을 있는 그대로 담아낸 이 곡이 우리를 4번째 월즈 우승으로 이끌어줄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1 Entertainment & Sports (이하 T1)가 T1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을 위한 월즈 2022 테마곡 발매 계획을 4일 발표했다.

T1은 2021년 테마곡이었던 ‘Runner’에 이어 레이든 (Raiden)과 새 테마곡 ‘Last Man Standing’에서 다시 한번 뭉친다. 이번 곡에서는 레이든과 더보이즈가 각각 프로듀서와 보컬로 참여했으며, 팀을 향한 팬들의 에너지와 열정을 가사에 담았다.

T1의 CEO인 조 마쉬는 “첫 번째 테마곡 ‘Runner’가 흥행한 이후 레이든 및 트랜스페어런트아츠(Transparent Arts)와 다시 한번 함께하길 고대하고 있었으며, 2022 시즌 T1의 슬로건 ‘Together as 1’과 함께 레이든은 월즈 2022의 테마곡 ‘Last Man Standing’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라며 “팀을 있는 그대로 담아낸 이 곡이 우리를 4번째 월즈 우승으로 이끌어줄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후렴으로 T1이 2022년의 종지부를 어디에서 찍고자 하는지 잘 풀어내고 있다. 팬 여러분께 이런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고, 다들 이 곡을 사랑해주셨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된 ‘Last Man Standing’은 10월 초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쟁쟁한 팀들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으며, 첫 경기는 10월 8일 EDG와 치를 예정이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