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공군본부와 산학협력 업무협약..토익설명회 등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BM은 공군 장병들의 영어 실력과 소프트웨어 활용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공군본부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YBM은 공군 전 장병과 공군사관학교·항공과학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토익과 토익스피킹 설명회를 개최하고, 학습에 활용할 수 있는 교재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YBM은 공군 장병들의 영어 실력과 소프트웨어 활용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공군본부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YBM은 공군 전 장병과 공군사관학교·항공과학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토익과 토익스피킹 설명회를 개최하고, 학습에 활용할 수 있는 교재를 제공한다.
또 YBM은 공군 장병들을 대상으로 토익스피킹 응시료와 YBM 어학원 할인제도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양측은 코딩활용능력시험인 COS와 COS Pro 등 IT 시험을 활용해 공군 장병들이 SW 역량도 겸비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허문호 YBM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공군 장병들의 외국어 및 IT 역량 강화에 도움을 주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장병들과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flyhighro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생활 논란' 정우성 발언에 환호한 임지연·고아성·박주현에 '갑론을박'
- "성폭행하려고"…아파트 엘베 '같이 탄 여성' 끌어내린 20대 거구
- 박서진 아빠 "형 둘 먼저 보냈는데, 비난 댓글에 얘까지 그럴까 걱정"
- 정유라, 정우성 또 직격…"나도 애 셋 키우는데 격려의 박수 좀"
- 김동규 "사기당해 100억원 잃어…7년 만에 이혼, 배려 한계 다다라"
- 이정재와 공동 매입 정우성 청담동 330억 건물, 최소 500억으로
- 지드래곤, 'MAMA' 무대 의상 가격 입이 떡…반지만 88억원
- '이혼' 박지윤, 미소 활짝…되찾은 평온한 일상 "오랜만에 여유"
- 유병재 "콘텐츠 아닌 리얼 러브" 이유정과 열애 사실상 인정 [N이슈]
- '장나라 父' 주호성 "아내와 4년째 다른 집서 떨어져 살아"…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