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플라잉 체어 대결중 분노의 샤우팅..김유정도 폭소(청춘M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배우들의 예능감을 뽐내며 보는 이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렇듯 청춘배우들의 찐 텐션으로 열기가 뜨거웠던 추억의 플라잉 체어 예선전을 본 사람들은 "이번 편도 레전드다", "황인엽 예능신이 도왔네", "지창욱 어미 새 표정 봐", "박보검 체통 잃은 세자 저하 너무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배우들의 예능감을 뽐내며 보는 이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청춘MT'는 본편 공개 약 4주 만에 클립 영상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하며 SNS에서 연일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9월 30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기획 김성윤/ 연출 정종찬/ 제공 티빙) 5화에서는 머리 끝부터 짜릿한 대환장 물벼락 파티가 개시됐다. 무엇보다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에서 청춘배우들과 인연을 맺었던 배우 김혜은이 일일 특급 게스트로 등장해 재미를 배가시켰다.
앞서 멤버들은 평화로운 한옥 체험과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 두 가지 코스의 투어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해 여가 시간을 함께 즐기며 흐뭇함을 안겼다. 이와 함께 제작진이 준비한 대형 수영장에는 '이태원 클라쓰' 팀의 마지막 퍼즐 안보현까지 합류, 새로운 케미를 기대케 했다.
이어 미팅 때부터 멤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던 플라잉 체어 대결이 시작됐다. 특히 다수의 작품을 통해 청춘배우들과 관계를 쌓았던 배우 김혜은이 스페셜MC로 깜짝 등장해 열기를 더했다. 김혜은의 유쾌한 진행으로 흥이 고조되면서 배우들의 예능 포텐도 만개했다.
사전 게임 가위바위보에서 '이태원 클라쓰' 팀이 패배, 꼴찌 선발전으로 직행한 가운데 '구르미 그린 달빛' 팀과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경기가 시작됐다. 시작한지 10초 만에 첫 물벼락에 당첨된 '구르미 그린 달빛' 팀 박보검은 권나라의 행동 지령 '머리 만지기'로 물세례가 쏟아지자 “머리카락 만졌어!”라며 분노의 샤우팅을 보여줬다. 이에 같은 팀 김유정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세자 저하의 체통 잃은 모습에 박수 치며 폭소했다.
한편, '안나라수마나라' 팀 황인엽은 플라잉 체어를 타고 쉴 새 없이 날아오르며 예능신 강림을 알렸다. 물벼락 독주부터 자발적 재입수까지 선보이자 박서준, 류경수를 포함한 버튼석 '이태원 클라쓰' 팀은 “진짜 예능신 내려왔다”라며 감탄을 연발했다. 지창욱은 자리에 앉기가 무섭게 튕겨나간 황인엽을 보고 아기 새 잃은 어미 새의 황망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플라잉 체어 대결이 끝나고 마침내 결과가 발표됐다. 총 17회 벌칙을 받은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이 총 19회 벌칙을 받은 '안나라수마나라' 팀을 꺾고 승리를 차지했다. 이로써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지창욱, 황인엽과 '이태원 클라쓰' 팀 안보현, 박서준의 꼴찌 선발전 대결이 확정돼 과연 어떤 팀이 승자가 될지 다음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이렇듯 청춘배우들의 찐 텐션으로 열기가 뜨거웠던 추억의 플라잉 체어 예선전을 본 사람들은 “이번 편도 레전드다”, “황인엽 예능신이 도왔네”, “지창욱 어미 새 표정 봐”, “박보검 체통 잃은 세자 저하 너무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직 끝나지 않은 빅매치, '숨 참고 청춘 DIVE'의 최종 결과는 오는 10월 7일 오후 4시에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6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티빙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