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골프존뉴딘그룹, 이촌 한강공원 한강숲 조성 전사적 ESG 캠페인

박상경 입력 2022. 10. 4. 14: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뉴딘그룹이 지난 9월 30일 용산 이촌 한강숲에서 봉사활동 '온 그린(On Green) 캠페인'을 진행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향후 3년간 서울그린크러스트에 총 1억원의 후원금을 기부하고, 온 그린 캠페인을 통해 2000제곱미터(㎡) 면적의 한강숲 조성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8차례에 걸쳐 정기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존뉴딘그룹이 지난 9월 30일 용산 이촌 한강숲에서 봉사활동 '온 그린(On Green) 캠페인'을 진행했다.

온 그린 캠파엔은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사회의 쾌적한 도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ESG 경영 활동. 캠페인에선 한강숲 조성에 필요한 나무, 잔디 심기, 물 주기, 비료주기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봉사활동에선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커머스 등 50여명의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녹지 조성 봉사활동과 함께 생활 속 일회용품 사용 절감을 독려하기 위해 텀블러, 손수건 등의 친환경 물품으로 구성된 '온 그린' 키트를 봉사자들에게 제공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및 서울그린크러스트와 이촌 한강공원 시민참여 한강숲 조성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향후 3년간 서울그린크러스트에 총 1억원의 후원금을 기부하고, 온 그린 캠페인을 통해 2000제곱미터(㎡) 면적의 한강숲 조성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8차례에 걸쳐 정기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골프존뉴딘그룹 최덕형 대표이사는 "도심 속 건강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그룹사 ESG 온그린 캠페인에 골프존커머스와 골프존카운티 임직원분들이 참여하여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골프존뉴딘그룹은 앞으로도 건강한 도시 환경 조성에 기여할 수 있는 ESG 활동을 실천해 나가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박수홍父 “흉기로 XX겠다!”… 검찰서 子박수홍 폭행→긴급 병원후송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최강희, 여전한 '동안' 미모. “술·담배 끊고 다 해결된 줄 알았는데 다시 넘어졌다” 고백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