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의 꿈 응원 캠페인, '나의 워너비 패션모델' 설문 1위는 장윤주

이원희 입력 2022. 10. 4. 10:1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패션 아이콘 브랜드 바비(Barbie)가 진행한 9월의 'YCBA(You Can Be Anything) 여러분들의 워너비 패션모델은 누구인가요?' 설문조사에서 국내 정상급 모델 장윤주가 20%의 지지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장래 희망을 구체적으로 갖기 시작하는 7살 이상의 소녀들과 바비를 좋아하는 성인을 대상으로 9월13일부터 열흘간 '가장 닮고 싶은 패션모델'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달의 커리어 바비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토니 클로버 레인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더 트렌디한 '스토니 클로버 레인 패션돌'이었으며 워너비 패션모델로는 장윤주가 선정됐다.

설문 참가자들이 장윤주를 선택한 이유로는 ▲패션 모델로서 작은 키를 극복하고 본인만의 매력으로 성공해서, ▲항상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보기 좋아서,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뽐내고 있어서 등이 꼽혔다.

'2022 바비 YCBA 캠페인' 10월의 테마는 '내가 본받고 싶은 아나운서 혹은 기자'로 설문 참가자들 중 13명을 선정해 '60주년 베스트셀러 커리어 바비 아나운서'와 '원더우먼 1984 다이애나 트레버 프리미엄 세트'를 각각 선물로 제공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10월11일부터 23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바비(Barbie)는 '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라는 슬로건 아래 정치가, 스포츠 선수, 예술가, 전문직 등 200여 개의 직업에 도전,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게 할 수 있는 직업체험 완구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