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화이트 라구 파스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는 '화이트 라구 파스타'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 라구 파스타는 흔히 접할 수 있는 토마토 미트 소스가 아닌 크림베이스의 미트 소스를 활용해 부드러운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더플레이스에서 화이트 라구 파스타와 와인의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즐기며 무르익는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는 '화이트 라구 파스타'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 라구 파스타는 흔히 접할 수 있는 토마토 미트 소스가 아닌 크림베이스의 미트 소스를 활용해 부드러운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즈와 트러플 향이 함께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자아내며 넓적한 페투치네 생면을 사용해 풍부한 식감을 완성했다.
신메뉴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세트 구성도 마련했다. 화이트 라구 파스타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피자, 에이드 두 잔으로 구성된 '시즈널 세트'는 정상가보다 약 16% 이상 할인된 금액에 판매된다.
더플레이스는 가을을 맞아 근사한 풍미를 자랑하는 와인과 궁합이 잘 맞는 메뉴의 페어링도 제안한다. 블랙베리의 진한 풍미가 일품인 '산타 글로리아 까베르네 쇼비뇽'은 육류, 미트 파스타와 잘 어울리는 레드와인으로 화이트 라구 파스타와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
후추와 잘 익은 과일향이 어우러지는 '트라피체 말벡'은 더플레이스 시그니처 메뉴인 '스모키 돔 채끝 스테이크' 또는 매콤한 파스타 '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와 함께 즐길 것을 추천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더플레이스에서 화이트 라구 파스타와 와인의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즐기며 무르익는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임대아파트 살죠?"…6400만원 팰리세이드, 대리점이 출고 정지 '논란'
- "황하나, 형량 줄이려 마약한 남녀 연예인 이름 불었다…증거 확실한 몇 명"
- "내 가정 깬 상간녀, 짝 찾겠다고 '연애 예능' 출연"…당사자 "법적 대응"
- '돌싱 행세' 불륜 이어온 대기업 부장, 상간녀에게 5000만원 뜯겼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 아르헨 남성과 불법 마약…日 국민여배우 문란한 사생활 '발칵'
- 이웃 차·현관에 '오줌 테러' 반복…관리소 "곧 이사 가니 참아라"[영상]
- 김슬아 컬리 대표 남편, 수습 직원 성추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
- 권상우, 눈 풀린채 '알딸딸' 만취 방송…"너무 죄송, 금주 중" 사과
- 임성근, 음주운전 3번 아닌 4번이었다…집유 기간 무면허 적발까지
- "살빼고 성형해도 답 없겠다", 실천으로 반박한 최준희…같은 사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