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결혼' 황보라 "차현우와 법적 부부 됐다..임신 때문에 혼인신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보라가 차현우와 이미 법적 부부라고 밝혔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황보라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결혼을 언급했다.
이 자리에서 황보라는 오는 11월 웨딩마치(결혼행진곡)를 울린다고 알렸다.
MC들은 "결혼식 전 혼인신고를 먼저 한 게 임신 때문이라고 하던데"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황보라가 차현우와 이미 법적 부부라고 밝혔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황보라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결혼을 언급했다.
이 자리에서 황보라는 오는 11월 웨딩마치(결혼행진곡)를 울린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저희가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라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MC들은 "결혼식 전 혼인신고를 먼저 한 게 임신 때문이라고 하던데"라고 물었다. 황보라는 맞다며 자세한 이유를 털어놨다.
그는 "마흔이라 아이 생각에 혹시나 해서 병원에 갔었다. 그런데 결과가 안 좋게 나오더라"라면서 "시험관 등 시술을 하려면 혼인신고가 돼 있어야 하더라. 법적으로 부부만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를 듣던 가수 이지혜가 시험관 시술 선배로서 입을 열었다. 그는 "처음부터 좌절하면 안된다. 몇 번 고비가 있을 수 있는데 목표를 잡고 가면 된다"라고 조언했다.
그러자 방송인 김구라는 "남편 쪽이 아버지(김용건)도 그렇고 기가 좋아"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차은경 판사, 尹에 '비상입법기구 뭐냐' 질문…'미쳤소?' 의미" 박범계 해석
- "결근 하면 회사 잘려, 관심 좀"…체포된 尹 지지자 호소에 반응은?
- 금나나, 26세 연상 레저 재벌과 결혼 후 TV 깜짝 등장…미모 여전
- '수인번호 10번' 윤석열 대통령, 3.7평 수용동 독방서 지내
- "반나체 여성 있는 술집으로 안내하더니"…그리스서 만난 친절한 노인의 반전
- 김송 "♥강원래에 홀려 숭배…콩깍지 벗겨지고 지옥, 이혼 원했다"
- '한국사 1타강사' 전한길 "비상계엄과 탄핵, 원흉은 선관위" 논란
- '유튜버 데뷔' 노주현 800평 전원주택 공개…"대형 아파트 한 채 값"
- "희대의 역적, 한국서 죄인으로 살길"…尹 지지자들, 차은경 판사에게 막말
- "이게 민주화" "판사 어딨어!" 폭동 생중계 극우 유튜버…방송에 이름 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