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현장]손흥민 & 토트넘, 아스널전 패배 지우고 프랑크푸르트전 정조준 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과 토트넘이 아스널전 패배의 아픔을 뒤로 하고 다시 경기에 나선다.
토트넘은 4일 오후(현지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와의 2022~2023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3차전을 하루 앞둔 3일 훈련을 미디어에 공개했다.
토트넘은 2일 열린 아스널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 경기에서 1대3으로 패배했다.
그러나 토트넘은 아스널전 패배에 발목이 잡혀서는 안되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4일 오후(현지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와의 2022~2023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3차전을 하루 앞둔 3일 훈련을 미디어에 공개했다. 손흥민은 공개된 초반 15분 동안 시종일관 웃으면서 훈련에 임했다.
토트넘은 2일 열린 아스널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 경기에서 1대3으로 패배했다. 경기 결과는 물론이고 내용에서도 완패했다. 손흥민은 선발 출전했지만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하고 72분 교체됐다.
그러나 토트넘은 아스널전 패배에 발목이 잡혀서는 안되는 상황이다. 아직 11월에 열리는 2022년 카타르월드컵 개막 전까지 많은 경기가 남아있다. 특히 UCL의 경우 분수령에 서 있다. 토트넘은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 프랑크푸르트와의 대결 결과에 따라 16강 진출의 분위기가 판가름된다.
이 날 훈련에서는 데얀 클루세프스키와 루카스 모우라가 나오지 않았다. 여전히 경기에 뛸만한 몸상태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 그렇기에 손흥민의 선발 출전에 더욱 힘이 실리고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 최강희, 여전한 '동안' 미모. "술·담배 끊고 다 해결된 줄 알았는데 다시 넘어졌다" 고백
-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 "전쟁으로 살인자 되기 싫다" 러 래퍼, 스스로 목숨 끊어
-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