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2022 KSPO 백두대간 그란폰도 참가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오는 6일 오후 1시부터 '2022 KSPO 백두대간 그란폰도' 참가신청을 접수한다.
한편 경주사업총괄본부는 백두대간 그란폰도 참가 신청자 중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인 '스피드온'에 가입할 경우 1만원 마일리지를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광명=강근주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오는 6일 오후 1시부터 ‘2022 KSPO 백두대간 그란폰도’ 참가신청을 접수한다.
참가자격은 만19세(2003년 11월5일 이전 출생) 이상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고 총모집 인원은 2000명이고, 참가비는 5만원이다.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전거 종류는 참가자 안전을 위해 사이클 또는 MTB로만 한정한다.
참가신청은 ‘네이버- 백두대간 그란폰도’ 검색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개인 신청만 가능(단체접수 불가)하다. 신청할 때 개인기량에 맞는 그룹(특선, 우수, 선발)을 선택해 신청해야 한다. 취소 또는 환불은 25일까지 가능하다.
올해 대회는 11월5일 경북 영주시 동양대학교에서 개최된다. 총거리 121.9km로 동양대학교를 출발해 예천-문경-단양 일원을 거쳐 다시 동양대학교로 돌아오는 순환코스다.
해당 코스는 상승고도 2216m로 코스 중반부까지 평이한 난이도를 유지하다 72km 지점인 저수령부터 올라가 참가자는 자신의 한계를 시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경주사업총괄본부 관계자는 “참가 열기가 뜨거웠던 백두대간 그란폰도가 3년간 공백을 깨고 다시금 열리게 된 만큼 많은 동호인이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며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참가자가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사업총괄본부는 백두대간 그란폰도 참가 신청자 중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인 ‘스피드온’에 가입할 경우 1만원 마일리지를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산 저수지서 중국 유학생 숨진 채 발견…경찰 부검 의뢰
- 박지현, 슬립 란제리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강렬 섹시미 [N샷]
- 안혜경 "송중기, 결혼식 사회→신혼여행 호텔 예약까지" 미담 공개 [RE:TV]
- 신동엽, 前연인 이소라와 재회에 "아내 선혜윤 PD가 대인배"
- 양봉장 3m 우물서 50대 남성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대구 서구 빌라서 불…1명 숨진 채 발견
- 이하늬 "임신한 줄 모르고 와이어 타고 액션신 촬영"
- 이혜성, 누드톤 폴라티 입고 뽐낸 볼륨감…반전 글래머 몸매 '깜짝' [N샷]
- "납치당하는거 같아" 달리는 택시서 뛰어내려 숨진 女..블랙박스 대화로 기사 '무죄'
- "남편, 성병 옮겨 놓고 살충제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