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2022 KSPO 백두대간 그란폰도 참가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오는 6일 오후 1시부터 '2022 KSPO 백두대간 그란폰도' 참가신청을 접수한다.
한편 경주사업총괄본부는 백두대간 그란폰도 참가 신청자 중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인 '스피드온'에 가입할 경우 1만원 마일리지를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광명=강근주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오는 6일 오후 1시부터 ‘2022 KSPO 백두대간 그란폰도’ 참가신청을 접수한다.
참가자격은 만19세(2003년 11월5일 이전 출생) 이상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고 총모집 인원은 2000명이고, 참가비는 5만원이다.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전거 종류는 참가자 안전을 위해 사이클 또는 MTB로만 한정한다.
참가신청은 ‘네이버- 백두대간 그란폰도’ 검색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개인 신청만 가능(단체접수 불가)하다. 신청할 때 개인기량에 맞는 그룹(특선, 우수, 선발)을 선택해 신청해야 한다. 취소 또는 환불은 25일까지 가능하다.
올해 대회는 11월5일 경북 영주시 동양대학교에서 개최된다. 총거리 121.9km로 동양대학교를 출발해 예천-문경-단양 일원을 거쳐 다시 동양대학교로 돌아오는 순환코스다.
해당 코스는 상승고도 2216m로 코스 중반부까지 평이한 난이도를 유지하다 72km 지점인 저수령부터 올라가 참가자는 자신의 한계를 시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경주사업총괄본부 관계자는 “참가 열기가 뜨거웠던 백두대간 그란폰도가 3년간 공백을 깨고 다시금 열리게 된 만큼 많은 동호인이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며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참가자가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사업총괄본부는 백두대간 그란폰도 참가 신청자 중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인 ‘스피드온’에 가입할 경우 1만원 마일리지를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