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임창정 콘서트 '떼창'에 뭉클.."너무너무 멋있는 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하얀이 남편 임창정의 콘서트장을 찾았다.
사진에는 임창정의 콘서트장을 찾은 서하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빼어난 미모를 뽐내는 서하얀과 엄마 옆에서 얼굴을 빼꼼히 내밀고 있는 귀여운 아들, 가족의 응원에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임창정까지 세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서하얀은 18세 연상의 임창정과 2017년에 결혼해 슬하에 다섯 아들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서하얀이 남편 임창정의 콘서트장을 찾았다.
서하얀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원콘 완료! 무대에서 너무너무 멋있는 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임창정의 콘서트장을 찾은 서하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빼어난 미모를 뽐내는 서하얀과 엄마 옆에서 얼굴을 빼꼼히 내밀고 있는 귀여운 아들, 가족의 응원에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임창정까지 세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서하얀은 팬들의 떼창이 담긴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 임창정은 '소주 한 잔'을 떼창하는 팬들을 행복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한편 서하얀은 18세 연상의 임창정과 2017년에 결혼해 슬하에 다섯 아들을 두고 있다. 서하얀, 임창정 부부는 현재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 최강희, 여전한 '동안' 미모. "술·담배 끊고 다 해결된 줄 알았는데 다시 넘어졌다" 고백
-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 "전쟁으로 살인자 되기 싫다" 러 래퍼, 스스로 목숨 끊어
-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
- “베드신 덕에 복근은 기본, 발가락 털까지 봤다”…‘싱글남녀’ 윤현민·정…
- '55억 자가' 박나래, 한강뷰 집서 이사한 이유 "집에 귀신 있어, 안…
- '국제결혼' 송중기, 결국 문제 터졌다 "이탈리아어 쓰는 子, 내 말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