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시치·세세뇽 있는데.., 토트넘 유럽 최고 풀백 유망주 영입전 참가

김진회 2022. 10. 3. 2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의 측면 수비수 사랑은 지독하다.

토트넘이 독일 명문 바이엘 레버쿠젠의 신예 수비수 피에로 인카피에(20) 영입전에 뛰어든다는 소식이다.

3일(이하 한국시각) 이탈리아 '칼치오 메르카토'에 따르면, 토트넘은 레버쿠젠의 수비수 인카피에를 영입하기 위해 아스널과 경쟁한다.

2022년생인 인카피에는 지난해 여름 아르헨티나 CA 타예레스에서 레버쿠젠으로 둥지를 옮긴 뒤 인상적인 활약으로 레버쿠젠의 주전 왼쪽 풀백이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에르 인카피에(오른쪽). 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의 측면 수비수 사랑은 지독하다.

토트넘이 독일 명문 바이엘 레버쿠젠의 신예 수비수 피에로 인카피에(20) 영입전에 뛰어든다는 소식이다.

3일(이하 한국시각) 이탈리아 '칼치오 메르카토'에 따르면, 토트넘은 레버쿠젠의 수비수 인카피에를 영입하기 위해 아스널과 경쟁한다. 2022년생인 인카피에는 지난해 여름 아르헨티나 CA 타예레스에서 레버쿠젠으로 둥지를 옮긴 뒤 인상적인 활약으로 레버쿠젠의 주전 왼쪽 풀백이 됐다. 올 시즌 7경기에서 5차례 선발로 출전해 491분을 소화 중이다.

아스널과의 '북런던 더비' 패배의 충격이 큰 토트넘이다. 토트넘은 지난 1일 영국 런던의 에미리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의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원정 8라운드에서 1대3으로 패했다.

이날 콘테 감독은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데려온 베테랑 이반 페리시치를 왼쪽 윙백으로 선발출전시켰지만, 아스널의 공격진을 막아내는데 실패했다. 특히 오른쪽 윙백으로 나선 에메르송은 후반 17분 상대 선수의 발목을 밟는 위험한 행동으로 퇴장 당하면서 경기를 망쳤다. 공격 뿐만 아니라 수비에서도 안정감을 보여야 할 윙백들이 제 몫을 하지 못하자 토트넘은 경기에서 밀릴 수밖에 없었다.

그러자 콘테 감독은 또 다시 왼쪽 풀백 영입을 시도하고 있다. 제드 스펜스도 안쓰는 마당에 레버쿠젠의 신예 풀백을 노리고 있는 것.

인카피에는 최근 이탈리아 매체 '투토스포르트'가 선정해 수상하는 '골든보이 40인'에 포함됐다. 골든보이 상은 2003년 만들어진 상으로 유럽에서 뛰는 젊은 선수들 중에서 1년 동안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인 유망주를 기자단의 투표로 선정한다. 수상 후보자들은 유럽 리그에서 뛰고 있는 만 20세 이하의 재능이 뛰어난 선수들에게 한정된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최강희, 여전한 '동안' 미모. “술·담배 끊고 다 해결된 줄 알았는데 다시 넘어졌다” 고백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전쟁으로 살인자 되기 싫다” 러 래퍼, 스스로 목숨 끊어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