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캐시디, 데뷔 싱글 'D.I.M.E' 발표..저스디스 지원사격

김한길 기자 2022. 10. 3. 18: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피캐시디(P. Cassady)가 데뷔 싱글 'D.I.M.E(feat. JUSTHIS)'을 발매했다.

또한 'D.I.M.E' 뮤직비디오는 피캐시디와 저스디스가 레스 작가와 화보를 진행, 동시에 모델들과 파인 다이닝 케이터링과 와인을 마시며 즐겁게 노는 그림이 담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캐시디(P. Cassady)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아티스트 피캐시디(P. Cassady)가 데뷔 싱글 'D.I.M.E(feat. JUSTHIS)'을 발매했다.

피캐시디의 신보 'D.I.M.E'은 'Diamond In My Ear'의 줄임말으로, 피캐시디의 귀에 박은 다이아몬드와 자본주의 사회의 게임의 룰에 따르지만, 그 안에서의 아름다움을 찾는 그의 세계관을 표현했다.

피캐시디는 세상을 여유롭게 산책하며 아름다움을 찾는 '플라뇌르(Flâneur)'의 태도를 표방했다. 그의 이런 태도는 앞서 그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인트로 영상 'P. Cassady - Life as a flâneur'에 시각적으로 녹여냈다.


이 곡은 세상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자신을 긍정하는 태도와 자신의 선택에 대한 믿음을 표현하는 곡으로, 댄스홀 기반의 힙합 비트에 피캐시디의 싱잉과 저스디스의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피캐시디의 첫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저스디스는 최근 힙합신에서 가장 핫한 인물이다. 최근 딩고와 발라드 프로젝트를 하며 소유와 로코베리 등과 협업하는 등 그동안의 커리어와 상반된 모습으로 화제가 됐다. 또 저스디스는 이번 '쇼미더머니11'에 블랙레이블의 알티(R. Tee)와 함께 팀으로 심사위원을 맡게 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피캐시디의 이번 신보에 대한 힙합신에서의 관심도 뜨겁다. 힙합엘이, 힙합플레이야 등 힙합커뮤니티의 SNS에서 관련 소식이 리포스팅되며 피캐시디의 새로운 출발과 저스디스의 발라드 행보 이후 첫 피처링에 대한 관심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아울러 피캐시디의 이번 'D.I.M.E' 싱글 프로젝트는 방탄소년단, 아이유, 기리보이, 한소희, 손흥민, 송민호, 소녀시대 수영 등을 촬영한 국내 탑 프토그래퍼 레스(LESS) 작가가 화보 촬영을 맡아 비주얼의 화려함을 더했다.

또한 'D.I.M.E' 뮤직비디오는 피캐시디와 저스디스가 레스 작가와 화보를 진행, 동시에 모델들과 파인 다이닝 케이터링과 와인을 마시며 즐겁게 노는 그림이 담았다. 'D.I.M.E' 뮤직비디오는 피캐시디의 개인 유튜브채널에서 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피캐시디]

피캐시디(P. Cassady)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