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팬들의 선택은 손흥민, BBC 선정 9월의 골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영국 'BBC' 방송이 선정한 9월의 골로 뽑혔다.
BBC는 3일(한국시간) 팬들의 투표로 선정하는 9월의 골로 레스터 시티를 상대로 넣은 손흥민의 득점을 꼽았다.
강한 슈팅력을 과시한 손흥민의 레스터전 골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사무국이 선정하는 이달의 골 후보에도 오른 바 있다.
비록 수상은 오른발 칩슛으로 득점한 토니에게 돌아갔지만 팬들의 투표로 결정한 BBC 9월의 골에서는 큰 지지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영국 'BBC' 방송이 선정한 9월의 골로 뽑혔다.
BBC는 3일(한국시간) 팬들의 투표로 선정하는 9월의 골로 레스터 시티를 상대로 넣은 손흥민의 득점을 꼽았다. 손흥민은 34%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16%·브라이튼), 이반 토니(15%·브렌트포드), 필립 빌링(15%·본머스) 등을 따돌렸다.
손흥민은 지난달 18일 레스터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폭발했다. 교체로 나와 짧은 시간만 뛰었지만 시즌 첫 골을 시작으로 한 경기에 3골을 퍼부으면서 토트넘의 6-2 대승을 이끌었다.
양발을 자유자재로 쓰는 손흥민의 장점이 골에 잘 묻어났다. 강한 슈팅력을 과시한 손흥민의 레스터전 골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사무국이 선정하는 이달의 골 후보에도 오른 바 있다. 비록 수상은 오른발 칩슛으로 득점한 토니에게 돌아갔지만 팬들의 투표로 결정한 BBC 9월의 골에서는 큰 지지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팀이 맨유 맞나…표정 굳은 레전드 퍼거슨 감독
- ‘자동문’ 리버풀, 13년 만에 해트트릭 실점… 다음 상대가 아스널-맨시티
- [EPL 9R] ‘홀란-포든 해트트릭’ 맨시티, 맨유에 6-3 완승…식스 앤 더 시티
- 디펜딩 챔피언의 저력…애틀랜타, 메츠 꺾고 단독 1위 등극
- [현장인터뷰] ‘손흥민의 집중 견제’ 조유민, “나보다 더 좋은 위치였는데...”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