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아이폰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롯데백화점 중 센텀시티점과 동탄점 윌리스 매장에서만 진행한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난 2019년부터 중단됐던 신제품 현장 판매 이벤트가 3년 만에 재개된다는 것으로도 의미가 새롭다.
이번 '아이폰 얼리버드 이벤트'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아이폰14 출시와 단독 사전판매를 기념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백화점은 오는 7일 오전 8시 애플 공인 매장인 '윌리스(willy's)' 매장을 조기 오픈해 아이폰 14를 가장 빠른 시간에 만나 볼 수 있는 '아이폰 얼리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롯데백화점 중 센텀시티점과 동탄점 윌리스 매장에서만 진행한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난 2019년부터 중단됐던 신제품 현장 판매 이벤트가 3년 만에 재개된다는 것으로도 의미가 새롭다.
이번 '아이폰 얼리버드 이벤트'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첫 번째 구매자에게는 또다른 신제품 '애플워치 8세대'를, 두 번째부터 다섯 번째 구매자에게는 신제품 '애플워치 SE 2세대'를 감사품으로 증정한다. 그 이후 순서 구매자부터는 럭키박스 경품 추첨을 통해 감사품을 받아갈 수 있다. 럭키박스는 애플워치, 에어팟, 아이폰14 정품 실리콘 케이스 등 매력적인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백화점은 아이폰14 출시와 단독 사전판매를 기념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이폰 14 시리즈로 100만, 150만, 200만원 이상 구매때 3% 상당의 롯데상품권 또는 4% 상당의 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 아이폰을 구매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 14 는 이전 시리즈에서 호불호가 있었던 '노치(스마트폰 화면 윗부분을 움푹 파서 카메라와 수화기를 넣고 양 옆으로 날짜, 배터리 용량 등을 표시한 디자인)'를 일부 수정 또는 삭제해 디자인적인 요소를 보완했다. 결제 기능인 '애플페이'가 국내 상용화에 대한 기대감으로 신규 아이폰 구매 수요 뿐 아니라 기존 아이폰 사용자들의 교체도 많을 것으로 예측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하러 나갔다 까맣게 탄 시신으로…에콰도르판 '개구리 소년'들
- 이대 병원 "무안 생존 남성, 깨어보니 구조…전신마비 가능성 관리"
- 강남 수십억대 재력가 살해당해…남성 DNA 검출
- "내 자식 맞아?"…아내 속옷 가져가 정액 검사한 남편
- 尹 대통령, 관저 앞 지지자들에게 "유튜브로 보고 있다…감사"
- 제주 폐교에 카페 차려 5년간 34억 벌었는데..알고 보니
- '싱글맘' 사유리, 일본 길거리서 헌팅 당하자 "나는 한국인"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결삽만 사줘…'시험하나' 생각했다"
- "복권 2장만 사다줄래?"…20억 당첨되자 원수가 된 친구
- 55세 머라이어 캐리, 17세 연하 한국계 가수와 열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