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홈플식탁 델리 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12일까지 치킨, 초밥, 샐러드 등 델리 품목을 총망라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홈플식탁 델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이번 '홈플식탁 델리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신제품과 혜택 등을 선보인다.
한상인 홈플러스 메뉴개발총괄은 "본격적 나들이 철을 맞아 고객 외식 물가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신메뉴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홈플식탁 델리 페스티벌'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12일까지 치킨, 초밥, 샐러드 등 델리 품목을 총망라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홈플식탁 델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내식 수요가 늘면서 올해(1월 1일~9월 24일) 홈플러스 델리 상품 매출은 작년 동기대비 70% 늘었다. 홈플러스는 델리 코너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구성을 다양화하고 고객 구매율과 만족도를 모두 높인다는 방침이다.
먼저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리뉴얼을 통해 델리 코너 '푸드 투 고'를 식품 매장 입구에 배치했다. 또 올해 신제품 85종을 출시하는 등 치킨, 샐러드, 샌드위치, 초밥 등의 델리 상품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홈플러스는 이번 '홈플식탁 델리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신제품과 혜택 등을 선보인다. 먼저 국내산 냉장 닭고기를 사용한 '당일조리 당일판매' 원칙을 지키는 '당당치킨'은 기존 4종에 이어 신제품 '당당 허니 치킨'을 출시, 10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오는 6일에는 가을 한정 메뉴인 '쉬림프 후라이드', '칠리 쉬림프 후라이드'를 출시해 각 9990원, 1만990원에 선보인다.
한상인 홈플러스 메뉴개발총괄은 “본격적 나들이 철을 맞아 고객 외식 물가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신메뉴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홈플식탁 델리 페스티벌'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北엔 경고장... 軍엔 과학기술 강조
- "20년만에 초근접"...NASA가 공개한 목성의 달 '유로파' 모습은
- "날 보는 건가"...'눈 달린' 자율주행차 실험 결과는
- '2022 K-ICT위크인부산' 해외 바이어 414억 상담 실적
- CJ포디플렉스, 네이버웹툰 등 콘텐츠에 4DX 접목
- 공공기관 혁신은 연구현장 파괴 시도...공공 R&D '민영화'도 의심
- 고부가 기판 시장 호황에 기판 소재 CCL 두산전자도 '훨훨'
- KLA, 양면 노광 가능한 DI 장비 국내 첫선…신제품 대거 출시
- [ET시론]디자인, 중소기업의 ESG 성공 열쇠
- 청계천 자율주행 버스 플랫폼은 중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