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이파크, 마지막 홈경기..BTS 콘서트 티켓 교환권 증정 이벤트

김성원 2022. 10. 3.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아이파크가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2022시즌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부산은 구단 공식 SNS을 통해 "2022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부산 아이파크가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2022시즌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부산은 구단 공식 SNS을 통해 "2022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2030년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며, 엑스포 유치 기원 콘서트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기 위한 결정이다.

또 부산아이파크의 선전을 응원하고 지지해 준 부산광역시와 부산 시민들을 위해 시즌 마지막 경기를 보다 부담 없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결정이기도 하다.

보조경기장으로 이전하며 가격 정책도 기존 주경기장에서 진행했던 금액과 달라진다. 기존 티켓 가격에서 평균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좌석에 따라 최대 60%까지 할인된다. 또 마지막 경기인만큼 선예매와 일반 예매를 4일 오후 2시 티켓링크를 통해 동시 오픈한다.

부산아이파크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멤버십과 시즌권을 구매했던 팬들에게는 다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경기에서는 경기를 예매하고 방문하는 관람객 중 16명을 추첨해 10월 15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의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많은 팬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1계정당 1응모로 제한하며, 경기 참석자에 한해 진행된다. 원정석을 제외한 다이나믹 스탠드 1234와 일반석에만 해당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SNS 내 공지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아이파크 관계자는 "시즌 마지막 경기인만큼 많은 팬분들이 찾아와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좋겠다. 팬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기고, 행복한 마무리를 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부산의 올시즌 마지막 홈경기인 충남아산전은 9일 오후 1시 30분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곽도원, 술상 엎고 주연급 배우에 폭언..가족까지 괴롭혔다”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1억짜리 코트+10억짜리 보석으로 화제된 스타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