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DRX, MAD에 역전승 성공하며 1위로 그룹 스테이지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RX가 매드 라이온즈(이하 MAD)에 역전승에 성공하며 조 1위로 그룹 스테이지에 합류했다.
한국 시간으로 3일 멕시코의 멕시코시티에 위치한 아레나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4일차 5경기에서 DRX가 MAD에 승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간으로 3일 멕시코의 멕시코시티에 위치한 아레나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4일차 5경기에서 DRX가 MAD에 승리했다.
초반 매드의 정글 벨베스가 세주아니를 상대로 지속적으로 카운터 정글을 시도하며 정글러 간 격차를 벌렸다. 그러나 미드와 바텀 지역에서는 DRX의 라이너들이 지속적인 압박을 가하며 이득을 챙겼다. MAD는 벡스와 벨베스가 탑 라인으로 향해 카밀을 상대로 선취점을 가져갔다.
DRX의 세주아니는 유미, 사일러스와 함께 미드 지역에서 벡스를 노렸지만 벡스가 이를 회피하고 오히려 지원온 벨베스가 사일러스를 잡아내며 MAD가 초반 흐름을 가져갔고, DRX는 사일러스가 바텀 듀오의 도움을 받아 미스 포츈을 잡아내며 격차를 줄였다.
바론 등장 후 MAD는 세주아니와 유미를 쓰러트리고 바론 사냥을 성공하며 DRX를 상대로 승기를 가져갔다. MAD는 DRX의 탑 2차 타워로 향해 압박을 시작했다. 그러나 사일러스가 맹활약을 펼친 DRX가 벨베스를 제외한 MAD의 모든 챔피언을 잡아내며 이득을 올렸다.
바다 드래곤의 영혼을 획득한 MAD는 내셔 남작을 건드리며 DRX를 불렀다. 매드는 바론 사냥에 성공했지만 이후 치러진 교전에서 DRX가 대승을 거두고 상대 본진으로 향했다. 이후 상대 본진으로 진격해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이미지=라이엇 게임즈
성기훈 mish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