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오락실' 오마이걸 미미 "가식없는 모습으로 사랑받아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미미는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신흥 예능 치트키로 떠올랐다.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으로 존재감을 보였던 미미는 예능에서 어리바리한 말투와 귀엽고 솔직한 입담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예능부터 본업까지 도전을 멈추지 않는 미미의 진솔한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10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미미는 10월 3일 공개된 앳스타일 화보에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미미는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신흥 예능 치트키로 떠올랐다.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으로 존재감을 보였던 미미는 예능에서 어리바리한 말투와 귀엽고 솔직한 입담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대해 미미는 “더없이 감사하다. 솔직하고 가식 없는 저 본연의 모습으로서 사랑받은 거라 더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미미는 “가식적인 편이 아니다. 평소에도 시원하게 돌직구를 날리는 스타일이다. 아이돌이니까 조심스레 행동해야 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예능 출연을 하면서 제 진짜 모습을 좋아해 주시는 걸 보니 전보다 편해졌다”고 밝혔다.
무대 위에서 랩 실력이 출중한 미미가 예능에서는 부정확한 발음과 허당미를 보여 시청자들의 귀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미미는 본인의 발음에 대해 “빨리 말하면 발음이 좋은 편인데, 늘어지게 말하면 저도 못 알아들을 정도다. ‘지락실’ 보다가 제가 뭐라고 얘기하는지 저도 자막 보고 알았다”고 말했다.
오마이걸 멤버들이 ‘지락실’을 모니터링해 줬는지 묻자 미미는 “방송 보면서 너무 재밌다고 엄청 웃고 호응해 줬다. 대기실이나 숙소에서 ‘지락실’에서 나온 인물 게임도 같이 한다”고 답했다.
예능부터 본업까지 도전을 멈추지 않는 미미의 진솔한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10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혜 “시母가 SNS 팔로우? 난 차단‥시누이 단톡방도 나왔다”(살림남2)
- 노현희 “7년 결혼해 살다 이혼, 母와 살며 손 하나 까딱 안 해” (동치미)[결정적장면]
- 한가인 “7살 딸, 내게 여신하기엔 얼굴 틀렸다고”(신들의 사생활)[결정적장면]
- 안재욱 불륜, 장모 이어 처제에도 발각 “당사자 빼고 다 알아”(디 엠파이어)[어제TV]
- 금융 집안 이서진, 600억 재산설 재조명 “집사+도우미만 6명”(행복한 아침)
- 임성민 “아나운서가 예능 한다고 동료들에 욕 먹어”(마이웨이)
- 이동국 딸 재시, 16살에 밀라노 길거리 당당 워킹‥미코 母 닮은 비율
- 박현빈 “부모님 비밀번호 알고 신혼집 방문 벌컥 열어” (동치미)[결정적장면]
- 정소녀 “딸 결혼하고 첫 명절에 안 와, 나도 부모인데” (동치미)[어제TV]
- 이지혜, 샵 서지영과 불화는 옛말‥딸 장난감까지 챙기는 우정(관종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