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란드 해트트릭' 맨시티, 맨유에 5-1 리드(후반 진행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홀란드가 해트트릭을 작성했다.
후반 진행 현재 맨시티가 5-1로 앞서고 있다.
맨시티가 이른 시간에 선제골을 터뜨렸다.
후반 19분 좌측면에서 고메스가 올린 크로스를 홀란드가 다이렉트 슈팅으로 밀어 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홀란드가 해트트릭을 작성했다.
맨체스터 시티는 2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를 치르고 있다. 후반 진행 현재 맨시티가 5-1로 앞서고 있다.
맨시티가 이른 시간에 선제골을 터뜨렸다. 전반 8분 실바가 좌측에서 날카로운 땅볼 크로스를 올렸고, 이를 포든이 방향만 바꾸는 감각적인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맨시티가 추가골을 만들었다. 전반 34분 코너킥 상황에서 홀란드가 헤더로 득점했다.
곧바로 홀란드가 한 골 더 넣었다. 전반 37분 그릴리쉬의 패스를 받은 더 브라위너가 홀란드를 향해 크로스를 시도했다. 홀란드는 이를 슬라이딩 슛으로 마무리했다. 맨시티가 몰아쳤다. 전반 43분 홀란드의 땅볼 크로스를 포든이 밀어 넣었다.
후반 초반 맨유가 추격의 발판을 마련했다. 후반 11분 안토니가 페널티 박스 외곽에서 공을 잡은 뒤 환상적인 왼발 중거리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맨시티가 격차를 다시 벌렸다. 후반 19분 좌측면에서 고메스가 올린 크로스를 홀란드가 다이렉트 슈팅으로 밀어 넣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