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27kg 찌고 산후우울증"..♥인교진 "예쁜 옷 사서 편지 썼다" ('물 건너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 건너온 아빠들' 소이현이 산후우울증을 고백했다.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일일 매니저가 된 니하트의 일상이 공개됐다.
아제르바이젠 아빠 니하트의 삼남매 육아 일상이 공개됐다.
니하트는 사주를 보러 간 이유에 대해 "산후우울증 관련해서 걱정도 됐고 식구가 늘었으니까"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물 건너온 아빠들' 소이현이 산후우울증을 고백했다.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일일 매니저가 된 니하트의 일상이 공개됐다.
아제르바이젠 아빠 니하트의 삼남매 육아 일상이 공개됐다. 니하트의 둘째 태오는 태어났을 때부터 모델 활동을 했다는 귀요미. 니하트는 키즈 모델 아들의 스케줄을 위해 일일 매니저로 변신했다. 원래는 아내가 케어하지만 출산한 지 얼마 안 됐기에 남편 니하트가 자처한 것. 니하트는 "너는 프로라 걱정되지 않고 내가 걱정 된다. 내가 잘할 수 있을까"라며 긴장한 기색을 보였다. 니하트의 아들은 생후 일주일부터 키즈모델이 됐다. 그 계기에 대해 니하트는 "태어난 지 일주일 후에 사진을 인터넷에 올렸는데 에이전시에서 연락이 왔다. 그때부터 시작이 됐다"고 밝혔다.
니하트는 "태오가 열심히 해서 아빠가 이런 차도 사는 거다"라며 "태오가 촬영하면서 모은 돈으로 이 차를 샀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니하트는 철학원을 찾았다. 니하트는 사주를 보러 간 이유에 대해 "산후우울증 관련해서 걱정도 됐고 식구가 늘었으니까"라고 밝혔다.
니하트는 자신의 사주만큼 가족들의 사주를 궁금해했다. 역술가는 아내의 사주가 특이하다며 "여장부다. 역마살이 있어 육아만 하며 가만히 있을 사주가 아니"라고 밝혔다. 니하트는 "(아내가) 첫째 임신했을 때 대학교를 다녔고 둘째 임신했을 때 졸업했다. 다른 사람과 똑같이 생활을 하면서 아이를 낳는 게 미안했다"며 "졸업하고 사회생활을 하려 했는데 셋째가 생겼다. 산후우울증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고 털어놨다. 다행히 아이들과 가족들의 사주는 좋았다. 니하트는 바로 바로 아내에게 사주를 공유하며 흐뭇해했다.
소이현은 특히 산후우울증 이야기에 공감했다. 소이현은 "저 임신했을 때 27kg가 쪘다. 신랑보다 더 찌고 출산했다고 예전 체중으로 돌아가는 게 아니다. 출산해도 배는 그대로고 살은 안 빠졌다"며 "호르몬 때문인지 아기는 너무 예쁜데 거울을 보면 내가 너무 이상하고. 남편은 일하니까 너무 멋진데 나는 남편 트레이닝복을 입고 아이를 보니까 눈물도 나더라"라고 털어놨다.
소이현이 산후우울증을 극복할 수 있었던 건 남편 인교진의 도움이었다. 소이현은 "신랑이 계속 예쁘다고 하고 분명 얼굴에 침 자국 있는데도 괜찮다는 말을 해주더라"라고 밝혔다.
인교진은 "어느 날 집에 들어갔는데 (소이현이) 아기를 낳은 지 얼마 안 됐는데 청바지를 입더라. 옷장에서 뭐하나 했다. 하나도 안 맞는다. 그걸 보는데 내가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라며 "예쁜 옷을 하나 사서 편지를 썼다. '나중에 이 옷은 예쁜 모습을 찾으면 입어'라고 썼는데 그게 아직도 기억이 난다더라"라고 밝혔고 소이현은 "그게 되게 고맙더라"라고 인정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 "곽도원, 술상 엎고 주연급 배우에 폭언..가족까지 괴롭혔다"
-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 1억짜리 코트+10억짜리 보석으로 화제된 스타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