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신수도 해안도로서 자전거 타던 50대 여성 다쳐
한송학 기자 2022. 10. 2. 16: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일 낮 12시13분께 경남 사천시 신수도에서 50대 여성 A씨가 자전거를 타다 미끄러져 머리를 다쳤다.
A씨 등 5명은 이날 오전 10시30분께 신수도에 입도해 해안도로를 따라 자전거를 타다 유람선 선착장 부근에서 A씨가 자전거 운전 부주의로 미끄러졌다.
이 사고로 A씨는 머리 오른쪽을 다쳐 일부 출혈이 났고 신고를 받은 해경이 A씨를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다.
A씨는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천=뉴스1) 한송학 기자 = 2일 낮 12시13분께 경남 사천시 신수도에서 50대 여성 A씨가 자전거를 타다 미끄러져 머리를 다쳤다.
A씨 등 5명은 이날 오전 10시30분께 신수도에 입도해 해안도로를 따라 자전거를 타다 유람선 선착장 부근에서 A씨가 자전거 운전 부주의로 미끄러졌다.
이 사고로 A씨는 머리 오른쪽을 다쳐 일부 출혈이 났고 신고를 받은 해경이 A씨를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다. A씨는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h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가슴 훔쳐보며 '싱긋'…저커버그, 취임식서 베이조스 약혼녀 슬쩍[영상]
- 박지원 "김건희, 김성훈이 작살로 고기 잡자 '경호처 진짜 멋져'…세상에"
-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 불참에 축의금도 안냈다"…아내 "원래 그런 사람"
- "밉든 곱든, 尹에 신의 가호가"…충암고 총동문회 홈피 글 논란에 일부 삭제
- 김흥국, 법원 난동 사태에 "그분들이 열불나서"…尹 구속엔 "가슴 아파"
- "김민희, 홍상수 만난 후 100억 빌라서 14억 아파트로…진짜 사랑"
- "서부지법 난동 영상 다 증거된다…잡혀가니 우리쪽도 내려달라" 호소한 남성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 여친과 결혼 승낙받았다…"올봄에 하고파"
- "여직원 포옹, 입 들이대는 실수"…연희동 구움과자 사장 사과문 발칵
- "위장 이혼 권한 세무사와 불륜"…헌신한 아내에게 재산 주려다 '뒤통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