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조환지, 폭발적 성량→감동 무대 선사 "국보급 실력"(불후의 명곡)

2022. 10. 2. 16: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실력파 뮤지컬 배우 조환지가 KBS2 ‘불후의 명곡’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배우 조환지는 지난 1일 방송된 KBS2 음악 예능 '불후의 명곡' 국군의 날 특집에 출연,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대표 넘버 ‘지금 이 순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공군 대표로 출연한 조환지는 정복을 입고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는 객석을 압도하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감탄케 했다. 특히 풍부한 성량과 탄탄한 가창력은 이번 무대에서 그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함께 국방의 의무를 지고 있는 국군 장병에 대한 따뜻한 메시지까지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뮤지컬 배우 조환지는 제1회 DIMF 뮤지컬스타에서 대상을 수상, 이후 뮤지컬 ‘아몬드’, ‘더데빌’, ‘미드나잇: 액터뮤지션’ 등 다수의 무대에서 남다른 보컬 역량과 캐릭터 소화력을 드러내 업계와 뮤지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6월에는 단독 콘서트 ‘텔 미 스프링, 러브’(Tell Me Spring, Love)와 동명의 포토에세이 출시, 단독 팬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팬들의 기쁨을 더했다. 다가오는 겨울에는 입대 전 준비를 마친 발라드 앨범 발매를 예고하기도. 해당 앨범은 히트곡 메이커 다비(DAVII)가 작곡하고 프로듀싱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더했다.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로 팬 사랑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조환지의 향후 행보에 뮤지컬 팬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조환지는 지난 7월 11일 입대 후 공군 군악대 복무 중이다.

[사진 = 방송 캡처,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