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잔나비 온다' 김포, 인디뮤직페스티벌 라인업 보니

김포=김동우 기자 2022. 10. 2. 15: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달 김포시에서 다채로운 관광 행사가 열린다.

2일 시가 밝힌 10월 김포시의 주요 행사를 살펴보면 ▲2022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2 김포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가 시민의 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음악페스티벌 초신성"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아라마리나서 열린다━ 경기도, 김포시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해 올해 2회차를 맞은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은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김포 아라마리나 일원에서 열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포 평화누리길 . / 사진제공=김포시
이달 김포시에서 다채로운 관광 행사가 열린다.

2일 시가 밝힌 10월 김포시의 주요 행사를 살펴보면 ▲2022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2 김포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가 시민의 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음악페스티벌 초신성"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아라마리나서 열린다


경기도, 김포시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해 올해 2회차를 맞은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은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김포 아라마리나 일원에서 열린다.

페스티벌 일정은 ▲1일차 넬, 잔나비, 신대철, 빌리카터, 옥상달빛, 박문치, 너드커넥션, 롤링쿼츠, 잭킹콩, 엔분의 일, 인디스땅스 결선이, ▲2일차 자우림, 크라잉넛, 크랙실버, 이센스, 넉살, 카데호, 바밍타이거, 애쉬 아일랜드, 릴러말즈, 스프링스, 밴드 휴이, 아이반의 무대가 준비됐다. 실력과 대중성을 겸비한 뮤지션으로 페스티벌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올해 최초 대면행사로 개최되는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은 인디 뮤지션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인디신(Scene)에서 음악활동을 시작한 선후배 뮤지션들을 초청한다.

또한 경기도 대표 인디뮤지션 발굴 프로그램인 '인디스땅스'의 결선도 페스티벌 프로그램 중 하나로 진행된다. 올해 인디스땅스 결선 팀의 멘토는 '살아있는 기타의 전설' 신대철이 담당하며 후배 뮤지션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공연도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2'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가슴 뛰게하는 발걸음"… 2022 김포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 개최


김포시에선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가 올해에는 대면 행사로 이뤄진다.

김포시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걷기 행사는 오는 22일 오전 9시에 김포함상공원에서 군악대의 힘찬 공연으로 시작해 안전한 행사를 위한 걷기 전문가의 올바른 걷기 교육 및 준비체조 후 다 같이 출발하여 코스 완주 후에는 마무리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코스는 김포함상공원에서 출발하여 덕포진, 손돌목, 부래도를 거쳐 덕포진 한옥마을을 통해 다시 김포함상공원으로 돌아오는 순환 형태로, 완주에 2시간 가량이 소요되는 6.5㎞ 길이의 비교적 "순한 맛" 코스라 가족 단위로 참여하기 좋다.

출발지와 도착지에는 시작과 완주를 인증할 수 있는 예쁜 포토존이 배치되며 더불어 ▲타투 스티커·프린팅 타투 체험부스 ▲제로웨이스트샵 ▲분야별 홍보부스가 열려 행사 참가자들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코스 완주 시에는 완보증과 함께 배번호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고, 행사 참여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모집 인원은 500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김포 평화누리길 걷기행사'로 검색하면 예약 페이지에 입장할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상투였나?… 시총 '반토막' 한샘, 반등 묘수 없나
사전 판매 시작한 아이폰14, 공시지원금 제일 많은 이통사는?
심폐소생마저 포기, '결국 손절'… 에이블씨엔씨의 운명은
장외시장 K-OTC, 반년만에 시총 '반토막'… 공모주 침체에 '썰렁'
5대 코인거래소, '투자자 보호' 위한 자율개선안 마련
1일부터 전기·가스요금 줄인상… 4인가구 월 추가부담 얼마?
'업계 1위' 하나투어, 되살아나나
고공행진하는 환율에 커피값 또 오를까?
계속 떨어지는 휘발유·경유 가격… 유류비 부담 완화
9월 무역적자 37.7억달러… 25년 만에 6개월 연속 적자(종합)

김포=김동우 기자 bosun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