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축제 안 부럽다' 역대급 열기 뿜어낸 '슛 for 건강자산, 게토레이 H-CUP 2022 삼성생명' 서울예선 경품 이벤트

윤진만 2022. 10. 2. 15: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슛 for 건강자산, 게토레이 H-CUP 2022 삼성생명' 성인 여자부 서울예선 경품 이벤트에선 이 대회 역대 최고의 열기가 뿜어져 나왔다.

2일 HM풋살파크 동대문점에서 열린 '슛 for 건강자산, 게토레이 H-CUP 2022 삼성생명' 여자부 서울예선 조별리그를 끝마친 이후 이벤트 부스에서 경품 이벤트가 펼쳐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슛 for 건강자산, 게토레이 H-CUP 2022 삼성생명' 성인 여자부 서울예선 경품 이벤트에선 이 대회 역대 최고의 열기가 뿜어져 나왔다.

2일 HM풋살파크 동대문점에서 열린 '슛 for 건강자산, 게토레이 H-CUP 2022 삼성생명' 여자부 서울예선 조별리그를 끝마친 이후 이벤트 부스에서 경품 이벤트가 펼쳐졌다.

이번 경품 이벤트에는 24개팀의 거의 모든 참가자가 참석했다. 조별리그에서 탈락한 팀 선수들도 자리를 잡았다. 중등부와 성인 남자부와는 분위기가 사뭇 달랐다. 가위바위보 이벤트에도 엄청난 호응을 자랑했다.

추첨 이벤트에서 다른 팀 선수가 호명이 되어도 내 일처럼 기뻐했다. 현장에 없는 선수의 이름이 불릴 때는 한 목소리로 "3, 2, 1"을 외쳤다. 3초 내에 이벤트 부스로 오지 못할 경우, 재추첨한다는 규칙을 숙지하고 있었다. 한 참가자는 뒤늦게 이름을 듣고 이벤트 부스로 달려오면서 개인 물품을 먼저 던지는 열의(?)를 보였다. 진행자는 '세이프'를 선언했다.

삼성생명, HNS, 스포츠조선이 공동 주최하는 '슛 for 건강자산, 게토레이 H-CUP 2022 삼성생명'의 파트너사인 디오션리조트, 가히, 신성델타테크, 낫소, 포천인삼영농조합, 위밋업 등이 제공한 경품을 받은 참가자들은 기쁨을 숨기지 않았다. 특히, 국가대표 유니폼이 인기가 좋았다. 축구에 대한 열정을 엿볼 수 있는 대목.

볼 리프팅 대회에선 중랑YB의 일본인 닛타 모에카가 2044개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경품 이벤트를 끝마친 뒤 곧바로 16강 토너먼트에 돌입했다. METEOR-라이노FC, HUSTLE-ZERO FC, 중랑OB-Ewha Miracle Morning, FC탄탄-동송우먼워리어, Fs_ace-SAVAGE, MK LADIES-힐링사커아카데미, 조니마루-FS UNISON, 중랑YB-FS.PITCH가 격돌한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곽도원, 술상 엎고 주연급 배우에 폭언..가족까지 괴롭혔다”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1억짜리 코트+10억짜리 보석으로 화제된 스타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