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박나래, 품바로 완벽 변신..분장 대가 면모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토' 박나래가 분장의 대가인 이유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
또한 박나래는 가비에게 춤 실력을 인정받고 기쁨을 만끽하며 함박웃음을 지어 보였다.
박나래는 김호영이 임상아의 '뮤지컬' 노래를 맞추자 멤버들과 찐 뮤지컬 한 편을 완성했고, 멤버들과의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두 번째 문제 티아라의 '넘버나인'에서 박나래는 가사 내용 중 '그대'와 '그때'를 두고 의견이 오가는 가운데 다시 한번 곡 정보를 확인하며 자신의 의견을 보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토’ 박나래가 분장의 대가인 이유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
박나래는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의 ‘흥 나는 토요일’ 특집에서 김호영, 가비와 함께 받아쓰기에 나섰다.
이날 박나래는 전통시장에서 볼 수 있는 품바로 완벽 변신, 어김없는 분장 대가의 면모를 드러내며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더불어 그는 첫 번째 문제로 샤크라의 ‘한’이 나오자 “며칠 전에 둘이 공연을 했어요”라며 반가운 기색을 보였다. 박나래는 본격 노래가 나오자 키와 합동 무대를 펼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짧고 굵게 지나간 노래에 정작 받아쓰기에는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다.
박나래는 노래가 나오면 춤으로 흥을 돋우다가도 받아쓰기 부분이 나오면 높은 집중력을 발휘했다. 그녀는 잘 풀리지 않는 가사를 유추했고 멤버들을 설득하기 위해 “아이고 성님들~ ‘해도’ 한 번만 해주십셔~”라며 찰떡인 상황극을 펼치며 폭소케 했다.
이어 간식 게임으로는 ‘가사 격정 드라마 퀴즈’가 진행됐다. 박나래는 김호영이 임상아의 ‘뮤지컬’ 노래를 맞추자 멤버들과 찐 뮤지컬 한 편을 완성했고, 멤버들과의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박나래는 엄정화의 ‘배반의 장미’ 첫 가사가 나오자마자 정답을 잽싸게 맞혔고 멤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앞으로 나서며 가사에 완벽 몰입한 퍼포먼스로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마지막 문제로 god의 ‘어머님께’가 나오자 뮤직 드라마 한 편을 완성하며 적재적소의 콩트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쥐게 했다.
두 번째 문제 티아라의 ‘넘버나인’에서 박나래는 가사 내용 중 ‘그대’와 ‘그때’를 두고 의견이 오가는 가운데 다시 한번 곡 정보를 확인하며 자신의 의견을 보탰다.
그뿐만 아니라 정답 존에서 한두 글자를 두고 고민하던 멤버들 사이에서도 열정적으로 의견을 어필하며 단번에 정답을 맞히는 데 도움을 주며 만능 활약을 펼쳤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재, 亞 최초 세리에A 이달의 선수상 수상 [오피셜] - MK스포츠
- 권은비,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똑똑SNS] - MK스포츠
- 치어리더 신세희 `마스크 벗고 반가운 얼굴` [MK화보] - MK스포츠
- 원민주 치어리더, 승요의 우아한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이세영, “미쳤다” 소리 부르네…비수기 없는 비키니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일본축구 슈퍼스타 아들 “손흥민 좋아…엄마 한류팬” [인터뷰] - MK스포츠
- “쿠바전부터 선발로 나갈 것”…KIA V12 견인한 김도영, 류중일호 화력 책임질까 - MK스포츠
- ‘35점→34점→37점’ 빅토리아 화력 폭발, 부키리치-메가 쌍포 제압…‘이소영 IBK 데뷔’ IBK 2연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해명 대신 SNS 댓글 패쇄...입닫고 ‘소통거부’ [MK★이슈] - MK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