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란제리 룩+인형 비주얼..미니 5집 콘셉트 이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매혹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아이들 공식 SNS 채널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 러브)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Act'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개성 넘치는 란제리 룩으로 매력을 뽐내는 멤버들의 바비 인형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 러브)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매혹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여자)아이들 측은 2일 자정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 러브)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Act'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개성 넘치는 란제리 룩으로 매력을 뽐내는 멤버들의 바비 인형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러블리한 매력과 함께 도발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 러브)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은정 “새엄마만 3명, 父와 갈등에 독립”
- 데미 무어 “16살에 성폭행 당해.. 母가 70만 원 받고 덮어”
- 에일리 "제가 결별이요?" 기사 제목에 '황당'
- 클루씨 이채린, 19세에 암투병 고백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