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민 "♥마이클과 3년 열애 결혼, 美연수 당시 학교 학장"(마이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배우 겸 방송인 임성민이 배우 도전기, 결혼에 얽힌 비화를 공개한다.
임성민은 KBS 아나운서 당시, 뉴스 진행은 물론 KBS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해 최초의 '아나테이너' 타이틀을 거머쥐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임성민은 아나운서 입사 전 KBS 탤런트 14기 공채 시험에서 배우 이병헌, 손현주, 김정난 등과 함께 단번에 합격했지만, 아버지의 반대를 이기지 못해 아나운서가 됐다고 고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배우 겸 방송인 임성민이 배우 도전기, 결혼에 얽힌 비화를 공개한다.
10월 2일 TV조선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원조 아나테이너 임성민의 인생 이야기가 펼쳐진다.
임성민은 KBS 아나운서 당시, 뉴스 진행은 물론 KBS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해 최초의 '아나테이너' 타이틀을 거머쥐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간판 아나운서로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던 중, 그녀는 돌연 아나운서를 그만두고 오랜 꿈이었던 배우에 도전한다.
임성민은 아나운서 입사 전 KBS 탤런트 14기 공채 시험에서 배우 이병헌, 손현주, 김정난 등과 함께 단번에 합격했지만, 아버지의 반대를 이기지 못해 아나운서가 됐다고 고백한다. 공채 탤런트 동기인 배우 김성희는 "90년대 KBS 최고 인기 아나운서가 밑바닥 연기 생활부터 한 것은 대단한 용기라고 생각한다"며 그녀의 용기를 극찬했다.
자신이 원하는 길에서 마음껏 재능을 펼치고 싶어 한 선택이었지만 임성민은 깊어지는 '연기 고민'에 오랜 인연을 찾는다. 주인공은 바로, 데뷔 60년 차 배우 전원주였다. 전원주는 임성민이 MC로 방송 첫 데뷔를 했던 'TV는 사랑을 싣고'의 1회 게스트였다. 방송 데뷔를 함께한 인연이자, 연기 활동 중 드라마에서도 마주친 전원주는 임성민에게 방송의 '설렘'을 상기시키는 존재다.
결혼 12년 차지만 여전히 신혼 같은 임성민과 미국인 남편의 모습도 공개된다.
MC와 연기를 병행하던 임성민은 2008년 한 달간 미국 연수를 가서 당시 학교 학장이었던 마이클을 알게 됐다. 이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다시 만났는데 당시 마이클은 한국행 비행기에서 재회할 임성민을 생각하며 "뭔가 이루어질 듯한 직감이 들었다"고 말한다.
부산에서 만난 둘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고, 3년의 연애 후 부부의 연을 맺었다.
오직 임성민을 위해 낯선 타국에 둥지를 튼 마이클은 "(한국에 정착한 이유로) 직업은 또 구하면 되지만 반려자를 구하는 건 정말 중요한 일이니까요"라고 말했다.
(사진=TV조선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현희 “7년 결혼해 살다 이혼, 母와 살며 손 하나 까딱 안 해” (동치미)[결정적장면]
- 박현빈 “부모님 비밀번호 알고 신혼집 방문 벌컥 열어” (동치미)[결정적장면]
- 정소녀 “딸 결혼하고 첫 명절에 안 와, 나도 부모인데” (동치미)[어제TV]
- 이지혜, 샵 서지영과 불화는 옛말‥딸 장난감까지 챙기는 우정(관종언니)
- 故최진실, 오늘(2일) 14주기…여전히 그리운 스타
- 금융 집안 이서진, 600억 재산설 재조명 “집사+도우미만 6명”(행복한 아침)
- 김희선, 지하철서 포착된 그녀…의상도 소탈 그 자체
- 김지혜, ♥박준형과 예약 대신 야식?‥90평대 집에서 여유 일상
- 한수민이 찍은 애정 가득 박명수 모습, 시선강탈 ♥ 이모티콘
- 트와이스 모모, 뻥 뚫린 가슴…은근 과감한 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