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집]회사설립한 대표 브라이언이 사는 곳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브라이언이 새로운 회사를 설립하며 대표가 되면서 그가 살고 있는 집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브라이언의 집은 경기도 평택시 동삭동 일원의 '평택센트럴자이3단지'로 알려졌다.
평택센트럴자이3단지는 전용면적 59~123㎡, 22개동, 2815가구(임대주택 포함)로 구성됐다.
브라이언은 과거 방송프로그램에서 모던한 인테리어를 한 모습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전용 84기준 6억 4000만원 계약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가수 브라이언이 새로운 회사를 설립하며 대표가 되면서 그가 살고 있는 집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브라이언의 집은 경기도 평택시 동삭동 일원의 ‘평택센트럴자이3단지’로 알려졌다.
최근 실거래가를 보면 전용 84㎡기준 지난 5월 6억 4000만원에 거래됐다. 이는 지난해 9월 6억 9600만원보다 5600만원 낮은 수치다. 전세가는 같은 평형 9월 기준 3억 1000만원에 계약서를 썼다. 평균 전세가율은 53~55% 수준이다.
평택시는 주한미군 사령부가 위치한 미군의 중심지다. 동시에 반도체 산업의 핵심축으로 자리매김하면서 ‘경제안보 도시’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는 총 부지 289만㎡로, 축구장 400개와 맞먹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복합 생산기지다. 1~2라인에 이어 최근 3라인이 가동을 시작했고, 4공장의 기초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향후 5공장과 6공장, 53층 규모의 통합사무동도 순차적으로 완공할 예정이다.
브라이언은 과거 방송프로그램에서 모던한 인테리어를 한 모습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브라이언은 “어릴 때부터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자신만의 인테리어 방법에 대해 “쿠션의 경우 겨울에는 빨간색 주황색 톤으로, 봄 여름이 되면 파란색 초록색 톤으로 바꾼다”고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꽃도 계절별로 바꾼다”며 “큰돈을 쓰지 않고도 포인트로 바꿀 수 있다”고 강조했다.
TV에 영상을 틀어 액자처럼 활용한데 이어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한 브라이언의 인테리어 센스도 돋보였다. 또 의류매장에 온 것처럼 색깔별로 정리된 옷방, 운동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룸, 호텔방을 연상케 하는 게스트룸까지 감탄을 자아냈다.
신수정 (sjs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멸공' 아닌 '승리'의 횃불 자막…대선 '멸콩 챌린지'와 대조
- 투신 계속되는 인천대교, '정차 후 실종' 30대 시신 발견
- [누구집]회사설립한 대표 브라이언이 사는 곳은?
- “늙은 게 죄인가”… 오늘도 터져나온 노인의 탄식
- "인도네시아 축구장 난동으로 최소 127명 사망"
- 내연녀가 가져간 남편 보험금, 아내가 뺏어올수 있나[판결뒷담화]
- '슈팅 0개' 손흥민, 아쉬운 평점..."연계플레이 어려움 겪어"
- "새벽 1시에 편의점으로 도망친 여자, 엉엉 울더라고…"
- "朴 탄핵 전야 같다"는 홍준표…"尹대통령 흔들어 뭘 노리나"
- [누구차]'로코퀸' 박민영이 모는 수억원대 최고급 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