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X임주환, 이별 후 재회..묘한 기류 [종합]

윤성열 기자 2022. 10. 2. 0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이하나와 임주환이 헤어진 뒤 재회하며 어색한 기류를 형성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 연출 박만영,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3회는 전국 18.5%, 수도권 17.0%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이날 3회에서는 다시 재회한 김태주(이하나 분)와 이상준(임주환 분)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조성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 또 하나의 시끌벅적한 사건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 화면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이하나와 임주환이 헤어진 뒤 재회하며 어색한 기류를 형성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 연출 박만영,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3회는 전국 18.5%, 수도권 17.0%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이날 3회에서는 다시 재회한 김태주(이하나 분)와 이상준(임주환 분)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조성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인회장에서 마주한 스토커에게서 가까스로 도망친 두 사람은 이상준이 발간한 포토 에세이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김태주는 연애 시절 자신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에세이를 발간한 것에 대해 기분 나쁜 감정을 표현했지만, 이상준은 반대로 그런 그녀를 보며 "나한텐 소중한 추억이니까"라고 대답하는 등 김태주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다.

김태주와 이상준이 헤어지게 된 이유도 밝혀졌다. 바쁜 시간을 쪼개 둘만의 여행을 떠난 곳에서 기자에게 발각됐고, 신문 1면에 보도되면서 열애설이 일파만파 퍼지자 결국 이별을 선택했던 것.

냉랭한 분위기의 '이상준네' 가족 모습도 흥미를 더했다. 앞서 양갑분(김용림 분)은 둘째 딸 장현정(왕빛나 분)과 살 집 전세금을 미국에 있는 아들에게 주는 바람에 집 계약을 연장할 수 없어 큰 딸인 장세란(장미희 분)의 집으로 들어가 살게 됐다. 장세란은 양갑분과 장현정이 집에만 있는 것이 못마땅하다는 듯 잔소리를 하기 시작했고, 감정이 고조된 상태로 오가는 양갑분과 장세란의 대화 속 극적 긴장감을 유발했다.

방송 말미, 또 하나의 시끌벅적한 사건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오늘 카레' 앞에서 만나게 된 김태주와 이상준은 가게 안으로 들어가 대화를 나눴고, 이상준은 운동으로 땀에 젖은 옷을 입은 김태주가 혹여 감기에 걸릴까 걱정돼 옷을 벗어주려다 이를 본 김행복(송승환 분)과 유정숙(이경진 분)에게 오해를 사게 된 것. 유정숙은 분노한 모습으로 이상준에게 달려들어 그의 머리채를 잡는 등 강렬한 엔딩으로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구혜선 어쩌다 얼굴이..충격 근황 보니 '헉'
비비, 워터밤 비키니 노출 아찔 사고..'큰일날 뻔'
박민영 측 '강씨와 이별..친언니 사외이사 사임 의사'[공식][전문]
제니 욕실 누드까지..해킹범 '수위 선넘은' 사진 보니..
하지원, 드라마 촬영 중 찍은 셀카가 논란
'7년째 불륜' 김민희 '♥홍상수, 늘 새롭고 신선해'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