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바지 벗고 파격 하의 실종 '내추럴 끝판왕'(도시어부4)[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경규가 파격 하의 실종을 선보였다.
10월 1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에서는 2022 힐링낚시 캠프가 펼쳐졌다.
저수지 낚시터를 찾아 붕어 낚시에 나선 것.
PD는 힐링 낚시라는 콘셉트에 맞게 자유롭게 잠을 자고 쉬라 말했으나, 멤버들은 쉼 없이 올라오는 붕어 경쟁에 잠을 뒤로 미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개그맨 이경규가 파격 하의 실종을 선보였다.
10월 1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에서는 2022 힐링낚시 캠프가 펼쳐졌다. 저수지 낚시터를 찾아 붕어 낚시에 나선 것.
이날 멤버들은 잠을 잊고 낚시 삼매경에 빠졌다. PD는 힐링 낚시라는 콘셉트에 맞게 자유롭게 잠을 자고 쉬라 말했으나, 멤버들은 쉼 없이 올라오는 붕어 경쟁에 잠을 뒤로 미뤘다.
유일하게 잠을 천한 건 이경규였다. 그는 캠핑카에 들어가 몇 시간 동안 잠을 잤다. 가끔 일어나 낚시에 참견을 했지만, 이내 숙면에 빠졌다.
이태곤이 새벽 커피 타임을 준비하자 이경규는 팬티 바람으로 캠핑카에서 나와 웃음을 줬다. 파격적인 하의 실종에 이수근은 당황하면서도 옷을 가져와 이경규의 하반신을 가리는 등 챙겼다.
한편 이경규는 잠시 자는 사이 꼴찌가 되자 20마리를 내놓으라고 우겼다.
(사진=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융 집안 이서진, 600억 재산설 재조명 “집사+도우미만 6명”(행복한 아침)
- 김희선, 지하철서 포착된 그녀…의상도 소탈 그 자체
- 김지혜, ♥박준형과 예약 대신 야식?‥90평대 집에서 여유 일상
- 한수민이 찍은 애정 가득 박명수 모습, 시선강탈 ♥ 이모티콘
- 트와이스 모모, 뻥 뚫린 가슴…은근 과감한 의상
- 지석진 “태국서 악어가죽 지갑 40개↑ 구매, 유재석 줬더니‥”(여행의 맛)
- 김정민 “전남친과 법정 공방, 수치심 느껴…극단적 생각까지”(금쪽상담소)
- 전종서,정호연 앞서 ‘오겜’ 새벽이로 나올 뻔했던 사연[스타와치]
- “목숨 걸어” 이동국, 딸 재시 위해 4000M 스카이다이빙 몸 던졌다(이젠 날 따라와)[어제TV]
- ‘제주 5천평 카페 운영’ 빽가, 연일 초대박 “캠핑 광고 막 들어와”(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