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코어북] '전반에 잡은 승기' 나폴리, 토리노 3-1로 제압..1위 질주

이형주 기자 입력 2022. 10. 1. 2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반에 몰아치며 승기를 가져온 SSC 나폴리가 결국 승점 3점을 챙겼다.

SSC 나폴리는 1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캄파니아주 나폴리에 위치한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에서 열린 2022/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8라운드 토리노 FC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했다.

나폴리는 리그 4연승을 달렸고 토리노는 리그 3연패에 빠졌다.

이에 전반이 3-1 나폴리가 앞선 채 종료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승리를 거둔 SSC 나폴리

[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전반에 몰아치며 승기를 가져온 SSC 나폴리가 결국 승점 3점을 챙겼다. 김민재는 또 한 번 풀타임 맹활약으로 힘을 보탰다. 

SSC 나폴리는 1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캄파니아주 나폴리에 위치한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에서 열린 2022/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8라운드 토리노 FC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했다. 나폴리는 리그 4연승을 달렸고 토리노는 리그 3연패에 빠졌다. 

경기 초반 나폴리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5분 후이가 왼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앙귀사가 헤더로 돌려놓은 공이 골 포스트를 맞고 들어갔다.

나폴리가 한 걸음 더 달아났다. 전반 11분 폴리타노가 자신의 진영 오른쪽에서 상대 진영 오른쪽으로 패스했다. 앙귀사가 이를 잡아 상대 박스 오른쪽까지 내달린 뒤 슈팅해 골망을 갈랐다. 

나폴리가 추가골을 뽑아냈다. 전반 36분 지엘린스키가 자신의 진영 왼쪽에서 상대 진영 왼쪽으로 패스했다. 크바라츠헬리아가 이를 잡아 드리블 후 상대 박스 왼쪽에서 슈팅해 득점했다. 

토리노가 만회골을 만들었다. 전반 42분 싱고가 상대 박스 오른쪽에서 한 슈팅이 후이를 맞고 나왔다. 사나브리아가 이를 잡아 슈팅을 했고 공이 메렛 골키퍼를 맞은 뒤 골라인을 넘었다. 이에 전반이 3-1 나폴리가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들어 나폴리가 흐름을 되찾았다. 후반 9분 라스파도리가 상대 진영 오른쪽에서 폴리타노에게 패스했다. 폴리타노가 드리블 후 상대 박스 오른쪽에서 슈팅했지만 골 포스트를 맞고 나갔다. 

토리노가 좋은 기회를 맞았다. 후반 14분 사나브리아가 상대 박스 중앙에서 왼쪽으로 패스를 내줬다. 라자로가 슈팅을 했지만 떴다. 토리노는 악재까지 맞았다. 후반 27분 유리치 감독이 심판 판정에 항의하다 퇴장까지 당했다. 

나폴리가 공세를 펼쳤다. 후반 33분 디 로렌초가 자신의 진영 오른쪽의 로사노에게 패스했다. 로사노가 이를 잡아 상대 박스 오른쪽까지 드리블 후 슈팅했지만 떴다. 이에 경기는 3-1 나폴리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STN SPORTS 모바일 뉴스 구독

▶STN SPORTS 공식 카카오톡 구독

▶STN SPORTS 공식 네이버 구독

▶STN SPORTS 공식 유튜브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