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비비 19금 토크에 충격 "자리 좀 바꿔달라" (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Crush)가 오늘(1일)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 재재, 비비와 함께 '걸크러쉬' 특집을 꾸민다.
이날 크러쉬는 자신을 "'웃수저' 같은 캐릭터"라고 소개해 의아함과 기대감을 동시에 자아낸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 따르면, 크러쉬는 비비의 19금 토크에 문화 충격을 받는다고.
크러쉬가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오늘(1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크러쉬는 자신을 "'웃수저' 같은 캐릭터"라고 소개해 의아함과 기대감을 동시에 자아낸다. 이어 크러쉬는 때아닌 결혼식 불참 논란을 일으키고, 강호동은 "진짜 서운하다"라고 말해 크러쉬를 당황하게 만든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 따르면, 크러쉬는 비비의 19금 토크에 문화 충격을 받는다고. 급기야 크러쉬는 "죄송한데 자리 좀 바꿔달라"라고 호소해 폭소케 한다.
'아는 대학교 가을 대축제' 코너에서는 엔딩 무대를 차지하기 위한 크러쉬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그는 댄스 타임부터 폐활량 대결 등 다양한 게임을 거치면서 '웃수저'의 면모를 드러내고, 티격태격하는 강호동과 서장훈 사이에서 어쩔 줄 몰라해 웃음을 유발한다.
극으로 치닫는 경쟁 속에서 크러쉬는 과연 신곡 'Rush Hour(Feat. j-hope of BTS)'로 엔딩 무대를 장식할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크러쉬가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오늘(1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금융맨과 결혼하더니 확 달라진 분위기 [DA★]
- 송지효, 억눌렀던 감정 폭발…놀림 공격에 “눈물 날 거 같아” (런닝맨)
- 이동국, 딸 재시 원망 “목숨 거는 건 못해” (이젠 날 따라와)[TV종합]
- 박수홍 사망보험 총납입액만 14억 충격…檢 조사 착수 (종합) [DA:스퀘어]
- 류현진♥배지현, 둘째 출산…“아이·산모 모두 건강”[공식]
- 정선희 눈물 “故안재환 실종신고 안한 이유? 죽어서 돌아올 줄은…” [종합]
- ‘임채원♥’ 최승경 맞아? 충격 “130kg→88kg, 42kg 감량” (퍼펙트 라이프)
- 1.7억 병원비에 사과도 못받아…결국 사망 충격 (한블리)[TV종합]
- 조윤희, 이혼 후 물 올랐네…40대에도 히피펌 완벽 소화 [DA★]
- 한예슬, 무결점 미모에 가슴 훤히 드러내고 섹시美 한 스푼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