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이경 "아버지 월급 사장..나와 인생 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이경이 아버지와 자신의 인생은 다르다고 말했다.
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 이이경의 집을 기습 방문했다.
이이경은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 "저희 아버지도 월급 사장이고 저랑 아버지랑 인생이 다르다"고 선을 그었다.
또 이사를 앞둔 이이경은 아버지의 지원을 받았냐는 질문에 "아버지는 저 어디로 이사 가는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 이이경의 집을 기습 방문했다. 이이경은 추석 연휴 마지막 날임에도 집에 있었고, 명절 내내 일을 했다고 밝혔다.
이이경은 특히 워커홀릭의 면모를 드러내며 이겨낼 수 있다는 강렬한 의지를 보였는데, 그러한 이이경의 모습을 물끄러미 보던 유재석은 "부유하잖나"라고 말했다.
이이경은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 "저희 아버지도 월급 사장이고 저랑 아버지랑 인생이 다르다"고 선을 그었다. 또 이사를 앞둔 이이경은 아버지의 지원을 받았냐는 질문에 "아버지는 저 어디로 이사 가는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이이경은 이날 "지금까지 일을 정말 쉼없이 했는데 번아웃이라는 게 안 올 줄 알았다. 또 할 수 있다 했는데, 외롭진 않은데 적적한 마음이 갑자기 몰려오더라"고 말해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ㅣM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는 솔로’ 6기 영식♥정숙, 웨딩 사진...달달 손등 키스
- “살 쭉쭉 빠질텐데”...마약 유튜버 놀라게 한 돈스파이크
- 통통해진 구혜선 “마음이 힘들었어요” 고백
- `놀면 뭐하니` 유재석, 기상캐스터 시작부터 난관...이이경 깨웠다
- ‘전참시’ 브라이언X매니저, 3년 만 초고속 승진한 사연?
- ‘베테랑2’ 정해인 동공연기 美쳤네...빌런도 찰떡 - 스타투데이
- 보령 관광지 방문하면 최대 3만원 상품권 지급
- “전 시댁 재력가 집안, 내 삶 없었다” 노정명 이혼 사유 고백(‘돌싱글즈6’) - 스타투데이
- 박정민, 덱스에 완전히 빠졌다 “누구랑 결혼할까” (‘언니네 산지직송’) - 스타투데이
- 높이뛰기 우상혁, ‘놀면 뭐하니?’ 뜬다…첫 예능 나들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