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PROJECT, 3색 프러포즈

안병길 기자 2022. 10. 1. 18: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APR PROJECT. 울프번



낭만이 가득한 이 가을에 의지를 담은 3색 프러포즈를 띄웠다.

그룹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울프번은 오늘(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APR PROJECT(지훈, 현우, 시우, 하민)의 새 싱글 ‘BOYHOOD I S#2’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장면’을 비롯해 수록곡 ‘꽃이 피는 곳’, 그리고 첫 번째 선공개 곡인 ‘11시 59분’까지 총 3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장면’은 쓰러지고 넘어져도 언젠간 밝은 날을 위해 끊임없이 나아간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그린 업템포 팝 장르의 곡이며, 수록곡 ‘꽃이 피는 곳’은 ‘우리가 함께 걷는 길이 꽃길’이라는 주제의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트로피컬 팝 장르의 노래다.

특히 이번 앨범은 그룹 TRCNG로 함께 활동했던 멤버 호현이 지원 사격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호현은 피처링은 물론, APR PROJECT 전원과 이번 앨범의 작사에도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으며,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 내 멤버들과 나란히 자리한 호현의 실루엣이 많은 팬의 뭉클한 감동을 자아냈다.

청춘 3부작 ‘슬픔, 시작, 비행’ 중 ‘시작’을 주제로 한 이번 앨범은 그들의 내면의 이야기와 슬픔과 좌절을 딛고 새롭게 일어서 꽃길만 걷겠다는 굳은 의지를 오롯이 담아내며 APR PROJECT 표 음악의 한 페이지를 아름답게 채울 전망이다.

APR PROJECT는 지난 2017년 데뷔했던 8인조 그룹 TRCNG 출신 멤버 4인, 지훈(보컬), 현우(랩, 댄스), 시우(랩), 하민(보컬)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내년 상반기 정식 재데뷔를 앞두고 선공개 앨범을 차례대로 공개하고 있다. 앨범 활동과 더불어 최근 일본 도쿄에서 두 번째 일본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탄탄한 팬덤을 쌓고 있다.

한편 APR PROJECT의 새 싱글 ‘BOYHOOD I S#2’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되며, APR PROJECT는 음원 발매에 앞서 7일 쇼케이스를 열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