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환, 이경진에 머리채 잡혔다..첫사랑 이하나와 어색 기류 ('삼남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하나, 임주환이 어색한 기류를 형성한다.
오는 10월 1일 방송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가 송승환(김행복 역), 이경진(유정숙 역), 이하나(김태주 역), 임주환(이상준 역)의 소란스러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2회에서 김태주(이하나 분)는 자신과 연애 시절 찍었던 사진들로 포토 에세이를 발간한 이상준(임주환 분)에 화가 나 찾아간 사인회장에서 상준의 스토커와 마주치는 등 극적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이하나, 임주환이 어색한 기류를 형성한다.
오는 10월 1일 방송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가 송승환(김행복 역), 이경진(유정숙 역), 이하나(김태주 역), 임주환(이상준 역)의 소란스러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2회에서 김태주(이하나 분)는 자신과 연애 시절 찍었던 사진들로 포토 에세이를 발간한 이상준(임주환 분)에 화가 나 찾아간 사인회장에서 상준의 스토커와 마주치는 등 극적 긴장감을 선사했다.
그런 가운데 오늘(1일) 공개된 스틸 속에서 또 한 번의 소란스러운 사건이 발생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스틸 속 유정숙(이경진 분)은 분노를 표출하며 상준의 머리를 잡고 있고, 행복은 그런 정숙의 모습에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여기에 다급하게 정숙을 말리고 있는 태주와 고통스러워하고 있는 상준까지, 이들에게 과연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태주와 상준 사이에서의 어색한 기류도 감지된다. 태주는 옷소매를 손에 꼭 쥔 채 긴장한 눈빛으로 상준을 응시하고 있는 반면, 상준은 태주를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봐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태주와 상준이 한밤중에 왜 같은 공간에 함께 있게 됐는지 행복, 정숙, 태주, 상준 네 사람에게 심상치 않은 상황이 벌어졌음을 예고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3회는 1일 오후 8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곽동연, 코믹 포텐셜 제대로…예측불가 엉뚱 핵폭탄('가우스전자') | 텐아시아
- 이종원 삶 훔친 육성재, '금수저' 뺏기나…예민함의 극치 | 텐아시아
- 안재욱, 아들 친구 주세빈과 불륜 들켰나…처제가 건넨 사진에 '당혹' ('디엠파이어') | 텐아시아
- 남궁민 "오늘(1일) 특별히 추천하고파, 긴장감 짜릿함 느낄 것" ('천원짜리변호사') | 텐아시아
- 신예 이소희, 거침없는 핫루키…곽동연 향한 시그널 반사 신공('가우스전자') | 텐아시아
- 서지혜, 자신의 원고 훔쳐 등단한 지혜원에 분노..."네가 시킨 거 다 얘기할 거야"('어쩌다 마주친
- 제이쓴, 母와 여심저격 카페데이트X털어놓은 진심..."엄마도 재미있게 살았으면"('효자촌')
- 슈화, '톱스타 놀이'에 취한 데뷔 6년차 공주님…'퀸카' 과몰입의 부작용
- 박세리, "너네 빨리 안 잡으래?"...허웅X곽윤기 허당끼에 버럭('안다행')
- 서장훈, 매운 것 못 먹는다 타박하는 일본인 아내에 충고..."한국 사람이라고 다 그런 건 아니야"('무물보')